실시간 뉴스



웅진렌탈, 렌털 기간 자유롭게 정할 수 있는 '무약정 정수기' 출시


기존 렌털서비스는 3~5년 의무사용…"무약정 정수기 시장 지속 넓힐 것"

[아이뉴스24 윤선훈 기자] 웅진렌탈이 렌털업계 최초로 원하는 기간만큼 렌털하는 '무약정 정수기'를 선보인다고 6일 발표했다.

무약정 정수기는 약정 기간과 해지 시 발생하는 위약금이 없다. 일반적으로 정수기 렌털서비스는 3년에서 5년까지 의무 이용 기간을 설정한다. 중도 해지 시에는 사용자가 위약금을 지불한다.

웅진렌탈은 고객들의 렌털 제품에 대한 부담을 덜기 위해 무약정 정수기를 출시했다. 렌털 기간을 고객이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웅진렌탈 관계자는 "기존 정수기 사용 고객은 물론 1~2인 소형가구나 신혼부부 등 결혼, 이사, 출산 등 생활 환경 변화를 앞두고 있는 이들이 주요 고객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무약정이 처음 적용된 제품은 무전원 방식의 소형 정수기인 '조약돌 정수기 미니'다. 지난 3일 홈쇼핑에서 처음 공개된 신제품이다. 웅진렌탈은 앞으로 무약정 정수기 시장을 지속적으로 넓혀 나갈 방침이다.

변인식 웅진렌탈 마케팅본부장(상무)은 "렌털은 고가의 제품을 저렴한 비용으로 대여하는 서비스로, 사용자가 제품 및 서비스에 지속적인 만족을 얻지 못할 경우 제품 비용에 대한 부담은 고스란히 기업이 안는다"며 "웅진은 품질 자신감, 고객과의 신뢰를 바탕으로 무약정 정수기를 선보이게 됐다"고 말했다.

조약돌 정수기 미니의 월 렌털료는 1만8천900원(컬러모델 1만9천900원)이다. 6개월마다 웅진렌탈 케어스타의 전문 제품관리 및 필터 교체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일시불 구매 시에는 2년간 무상관리 서비스가 함께 지원된다.

윤선훈기자 krel@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웅진렌탈, 렌털 기간 자유롭게 정할 수 있는 '무약정 정수기'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