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현대·기아차 "추석 연휴 무상점검 받으세요"


25~28일, 주요 고속도로 휴게소에 서비스 코너 마련

[이영은기자] 현대·기아차는 추석 명절을 맞아 이달 25일부터 28일까지 4일간 전국 주요 고속도로 휴게소 총 35개 지점에서 차량 무상점검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21일 발표했다.

귀향길은 25일~26일까지, 귀경길은 27일~28일까지 현대차 23개소, 기아차 12개소의 서비스 코너가 운영된다.

현대·기아차는 고객 차량 입고 시 ▲냉각수, 브레이크, 배터리, 전구류, 타이어 공기압 등 장거리 안전 운행을 위한 필수사항들을 점검하고, ▲각종 오일류와 와이퍼 블레이드 등 소모품을 무상으로 교환해주는 한편 필요 시 항균·탈취 서비스, 스캐너 점검 등의 서비스를 추가로 제공할 예정이다.

아울러 중앙선의 치악휴게소 서비스 코너를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현대모비스와 합동으로 오디오 점검 및 내비게이션 업데이트 서비스 등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24시간 종합상황실을 운영해 사고발생 시 사고조치 및 견인 서비스 등을 제공하고, 현장에서 수리가 어려운 차량들은 직영서비스센터 및 인근 서비스 협력사 등에 입고해 수리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현대·기아차 관계자는 "민족 최대의 명절인 추석을 맞아 현대·기아차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특별점검 서비스를 준비했다"며 "모든 고객분들의 편안하고 안전한 귀향길을 위해 지속적으로 많은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각 사 홈페이지(현대차: www.hyundai.com / 기아차: www.kia.com) 또는 블루멤버스 홈페이지(bluemembers.hyundai.com)와 Q멤버스(q.kia.com)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이영은기자 eun0614@inews24.com

2024 iFORU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현대·기아차 "추석 연휴 무상점검 받으세요"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