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서울우유, '허니초콜릿우유' 출시


천연 아카시아 꿀 사용…상대적으로 칼로리 낮아

[장유미기자] 서울우유협동조합이 6일 100% 국내산 저지방 우유에 국내산 아카시아 꿀을 더한 프리미엄 초콜릿우유 '허니초콜릿우유'를 출시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서울우유 허니초콜릿우유는 프리미엄 코코아에 천연 아카시아 꿀로 맛을 내 인위적이지 않은 자연 그대로의 단맛이 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일반적으로 단맛을 내기 위해 쓰이는 설탕이나 시럽이 아닌 천연감미료로 주목을 모으고 있는 꿀을 사용해 상대적으로 칼로리(200ml 기준 130kcal)도 낮다.

뿐만 아니라 서울우유 전용목장에서 엄격하게 생산해 콜드체인시스템으로 신선하게 관리한 100% 국내산 저지방 우유만을 사용해 천연 벌꿀과 함께 자연 그대로의 맛과 영양을 즐길 수 있다.

이 밖에도 서울우유는 허니초콜릿우유를 유리병을 연상시킬 수 있는 투명 PET 용기에 담고 초콜릿우유 특유의 색감은 물론 꿀의 황금빛이 돋보일 수 있도록 블랙 라벨의 패키지를 적용해 고급스러움을 살렸다. 이 제품은 750ml 1종으로 출시되며, 권장소비자가는 3천950원이다.

서울우유협동조합 윤성식 우유마케팅팀장은 "허니 열풍과 함께 자연스러운 단맛을 추구하는 고객들이 늘면서 인공감미료가 아닌 천연 꿀로 맛은 물론 건강까지 생각한 프리미엄 초콜릿우유를 출시하게 됐다"고 말했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서울우유, '허니초콜릿우유'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