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바이낸스 랩스, 매스(MATH)에 130억 시리즈 B 투자 라운드 주도


매스월렛 업그레이드 등

[아이뉴스24 김다운 기자] 바이낸스 산하 벤처 캐피탈이자 인큐베이터인 '바이낸스 랩스'는 매스(MATH)에 130억원 규모의 시리즈 B 투자를 주도했다고 18일 밝혔다.

매스는 멀티체인, 크로스체인 및 자산 허브를 메인으로 하는 블록체인 플랫폼이다. 매스 산하 제품으로는 60여 개 퍼블릭체인을 지원하며 120만명 이상의 사용자를 보유한 매스월렛, 매스커스터디, 매스허브, 매스체인, 매스NFT 등이 있다.

[바이낸스]

매스는 매스월렛(MathWallet)의 생태계 파트너가 늘어감에 따라 전체 브랜드를 매스로 업그레이드했다.

이번 전략적 투자를 통해 매스는 매스월렛 제품 업그레이드, 리소스 확장, 블록체인 생태계 구축 및 UX 개발에 박차를 가할 수 있게 됐다.

매스월렛은 바이낸스 스마트 체인(BSC)을 지원한 최초의 가상자산 지갑 중 하나로 BSC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매스의 시장을 확장하고 지갑 활성도를 높였다. 향후 더욱 많은 유저들이 생태계에 진입하고 보다 활발한 거래가 생태계 내에서 이뤄질 것으로 회사 측은 기대했다.

바이낸스 랩스 책임자인 웨이 주오는 "매스가 출시한 이후에 지금까지 보여준 성장세는 인상깊었다"며 "매스가 광범위한 블록체인 플랫폼이라는 점과 바이낸스 스마트 체인에 제공한 초기 지원과 협력은 이번 투자를 결정하는 데 있어 중요한 역할을 했다"고 투자 배경을 설명했다. 덧붙여 "매스와 함께 디파이 생태계를 성장시키고 싶다"고 말했다.

한편 디파이와 블록체인 인프라 성장을 촉진하고 신생 기업 혁신을 지원하기 위해 바이낸스 랩스가 지속해 온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NGC 벤처스, C6E(Capital6 Eagle), 앰버 그룹도 이번 펀딩 라운드를 함께 주도했다.

/김다운 기자 kdw@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바이낸스 랩스, 매스(MATH)에 130억 시리즈 B 투자 라운드 주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