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SK이노 육성 사회적기업 3곳, 현대百 온라인몰에 입점


그레이프랩·몽세누·우시산 등 3개사 입점

[아이뉴스24 민혜정 기자] SK이노베이션은 자사가 지원하는 사회적 기업인 그레이프랩, 몽세누, 우시산이 현대백화점의 공식온라인몰 '더현대닷컴'에 입점한다고 4일 발표했다.

현대백화점은 친환경, 윤리적 기업 상품판매를 위한 '그린프렌즈관'을 더현대닷컴에 신규 오픈하면서 그 가치에 부합하는 기업을 입점시켰고, SK이노베이션이 육성하는 3개 사회적 기업이 선정된 것이다.

이 그린프랜즈 관에는 SK이노베이션 뿐만 아니라 행복나래, 한국환경산업협회, 한국업사이클센터, 한국윤리적패션네트워크, 루트임팩트 등 6개 기업이 지원하고 있는 70여 개 협력사가 입점했다.

그레이프랩은 사탕수수, 코코넛, 버려진 잡지 등을 이용해서 만든 다이어리, 휴대용 멀티 스탠드등을 '그린프렌즈'관에 선보인다. [SK이노베이션 ]
그레이프랩은 사탕수수, 코코넛, 버려진 잡지 등을 이용해서 만든 다이어리, 휴대용 멀티 스탠드등을 '그린프렌즈'관에 선보인다. [SK이노베이션 ]

SK이노베이션은 그린프렌즈관에 입점하는 사회적 기업 3개사 (그레이프랩, 몽세누, 우시산)는 지난 2017년부터 진행하고 있는 스타사회적기업에 선정돼 사업컨설팅, 홍보 및 마케팅 등 SK이노베이션이 보유한 역량 및 인프라를 지원 받아왔다.

그레이프랩은 사탕수수, 코코넛, 버려진 잡지 등을 이용해서 만든 다이어리, 휴대용 멀티 스탠드등을 ‘그린프렌즈’관에 선보인다. 또 몽세누는 버려진 페트병을 재생하여 만든 자켓 등 패션 의류를, 우시산은 친환경 텀블러, 업사이클링 크로스백 등을 선보인다.

민혜정 기자 hye555@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SK이노 육성 사회적기업 3곳, 현대百 온라인몰에 입점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