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대구1988, 여름 인견이불 '아이스크림' 신상품 출시


6월 말까지 20% 할인 이벤트

[아이뉴스24 김다운 기자] 프리미엄 침구브랜드 '대구 1988'은 여름 인견이불 스테디셀러 '아이스크림' 시리즈의 신상품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신상품은 '아이스크림 솔솔''살랑' 두 버전이다.

'솔솔' 라인은 앞 뒷면 동일한 인견소재, '살랑'은 한쪽 면은 인견, 다른 쪽은 아사면으로 실용성을 높였다는 것이 특징이다. 인견이불 특유의 까끌한 촉감 대신 아이들과 함께 사용 가능해도 무방할 정도로 부드러운 촉감이라는 설명이다.

솔솔패드 베이지 [대구1988]
솔솔패드 베이지 [대구1988]

대구 최대 누빔이불 전문 제조공장 '한빛침장'을 통해 인견을 촘촘한 누빔 방식으로 만들었으며, 색상은 화이트, 베이지, 그레이, 민트, 핑크, 엘로우 6가지로 출시됐다.

한주연 대구1988 대표는 "여름에 시원하며 인견에 무늬가 없어 인테리어 효과가 뛰어나다"며 "고온에서 삶아 염색하는 피그민트 염색기법으로 제작돼 세탁 후에도 변형이 없으며 불순물이 제거되어 위생적"이라고 설명했다.

'대구 1988'은 오는 6월 말까지 최대 20%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대구 서대구공단에 위치한 '대구1988'은 400평의 자가 공장을 보유한 국내생산 침구제조 전문기업인 한빛침장에서 만든 리빙 브랜드다. 누빔이불 생산 1위 업체로 정부 인증 스마트 팩토리 사업 일환으로 최근에는 침구 자동포장기, 자동정렬기 등 최신 생산설비를 구축했다.

김다운 기자 kdw@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대구1988, 여름 인견이불 '아이스크림' 신상품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