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의 유통 단신] 위메프투어, 항공예약 1주년 할인 진행 外


[아이뉴스24 장유미 기자] ◆위메프투어, 론칭 1주년 할인 진행

위메프투어가 항공 예약 서비스 론칭 1주년을 맞아 할인 프로모션을 연다. 지난 1년간 국제선 항공권을 구매한 이력이 있는 고객에게 7%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쿠폰 한도는 누적 구매 횟수 별로 차등 적용된다. 1~3회 최대 3만 원, 4~9회 최대 5만 원, 10회 이상 최대 7만 원이다.

쿠폰은 15일부터 30일까지 위메프투어 국제선 항공권(스카이스캐너 제외) 예약 시 출발일 제한없이 사용 가능하다. 다만 이벤트 예산 소진 시 조기 종료 될 수 있다.

◆CJ제일제당, '주부초밥왕 한입사각 유부초밥' 출시

CJ제일제당이 유부피를 사각으로 만들어 조리 및 취식 편의성을 높인 '주부초밥왕 한입사각 유부초밥'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초밥 전문점에서나 볼 수 있던 사각 형태의 유부초밥으로 구현한 제품이다. 기존 삼각 조미유부와 달리 직사각형 모양으로 차별화 시켜 속에 밥을 채우기 쉽고 먹기에도 편하게 한 입 크기로 만들었다.

 [사진=CJ제일제당]
[사진=CJ제일제당]

또 국내산 매실액으로 초밥 소스를 만들어 건강하면서도 새콤달콤한 맛을 살렸다. 빙초산, 합성 향료, 글루코노델타락톤, 스테비올배당체를 넣지 않아 온 가족이 안심하고 즐길 수 있도록 했다.

◆bhc치킨, 과수원 농가에 일손 보태

bhc치킨의 '해바라기 봉사단'이 일손이 부족한 과수원 농가를 찾아 구슬땀을 흘렸다.

대학생 자원봉사자로 구성된 '해바라기 봉사단' 3기 1조는 지난 주말 서울 중랑구 신내동에 위치한 '대훈농장'을 방문해 바쁜 농가에 일손을 보탰다.

해바라기 봉사단은 농업인의 날을 맞아 농업의 중요성과 농가의 현실을 이해하고 사회 문제가 되고 있는 농가의 일손 문제에 도움을 주고자 이번 봉사활동을 기획했다. 또 서울특별시농업기술센터를 통해 농가를 추천받아 방문했다.

◆CJ ENM 오쇼핑, 남편 메이크오버 프로그램 선봬

CJ ENM 오쇼핑부문의 남성 패션 브랜드 '다니엘 크레뮤'가 남편 메이크오버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참가 신청은 21일까지 CJ몰 내 별도 이벤트 응모 페이지와 다니엘크레뮤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하면 된다. CJ몰에서 신청 시에는 남편의 현재 패션 스타일을 보여줄 수 있는 대표 사진 1장과 사연을 적어 등록하고, 인스타그램에서는 다니엘 크레뮤 공식 계정을 팔로우하고 해시태그 #MMM챌린지를 달면 된다.

 [사진=CJ ENM 오쇼핑 부문]
[사진=CJ ENM 오쇼핑 부문]

CJ ENM 오쇼핑부문은 접수된 사연의 공감대 등을 기준으로 심사해 최종 3명을 선발한다. 선발된 3인은 패션 코디와 메이크업 등을 받을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진다. 착용한 다니엘 크레뮤의 모든 상품은 참가자에게 증정되며 추가로 CJ몰l 적립금도 제공된다. CJ ENM 오쇼핑부문은 이들 참가자의 메이크오버 과정을 영상으로 만들어 다니엘 크레뮤 방송 등에 활용할 예정이다.

◆스파오, 대규모 특가 아이템 이벤트 실시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글로벌 SPA 브랜드 스파오가 오는 24일까지 올겨울 최대 규모 특가 아이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올해 10주년을 맞은 스파오는 그동안 받은 고객 사랑에 보답하고자 10일 동안 10가지 아이템을 다시없을 특가를 준비했다. 스파오의 시그니처 아이템인 '스파오 패딩조끼'와 본격 추워지는 날씨로 고객들이 가장 많이 찾는 아이템인 '숏패딩'은 10년 전보다 싼 가격으로 판매된다.

또 뽀글이 플리스와 발열내의 웜테크, 수면 파자마 등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는 아이템들도 1+1 이벤트를 진행한다.

◆하이트진로, 이탈리아 와인 '원티드' 판매

하이트진로가 가격대비 합리적 품질의 이탈리아 와인 '원티드(Wanted)'를 출시한다.

'원티드'는 이탈리아 와인의 우아함과 미국스타일의 진한 맛이 조화롭게 담긴 브랜드로, 이탈리아의 주요 와인생산지역에서 손으로 직접 수확한 고품질의 포도를 사용해 신선하고 농축된 과일 맛이 특징이다. 숙성과정에서 미국산 오크통을 사용해 한국인들이 좋아하는 오크 향과 세련되고 진한 감칠맛을 느낄 수 있다.

 [사진=하이트진로]
[사진=하이트진로]

이번에 하이트진로에서 출시하는 '원티드'는 레드와인 2종과 화이트와인 1종 등 총 3종이다. 이 제품은 신세계 백화점 본점, 현대백화점 목동점,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송도점, 전국 와인샵 및 주요 레스토랑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ABC마트, '웜앤라이트' 캠페인 전개

ABC마트가 세상을 따뜻하고 밝게 만드는 '웜앤라이트(WARM & LIGHT)'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 캠페인은 소비자들이 우리 주변에서 다른 누군가의 따뜻한 일상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직업군을 댓글을 통해 응원하는 방식으로 선정된다. ABC마트는 기부 캠페인에서 선정된 직업군 종사자들에게 호킨스 웜앤라이트 패딩 슈즈를 기부할 예정이다.

참여 방법은 환경미화원, 소방관, 경찰관, 집배원, 안심귀가 도우미 등과 같이 추운 겨울에도 야외에서 일하는 근로자들 대상으로 웜앤라이트 패딩 슈즈를 전달하고 싶은 직업군을 응원 메시지와 함께 댓글로 남기면 된다. 베스트 응원 댓글로 선정된 참여자에게는 자신의 이름으로 신발을 기부할 수 있는 의미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캠페인은 ABC마트 공식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서 오는 31일까지 진행된다.

◆카페베네, 크리스마스 기념 원두 한정 판매

카페베네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기념해 시즌 한정 '홀리데이 블렌드'를 출시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홀리데이 블렌드는 에티오피아와 브라질 생두를 최적으로 블렌딩해 부드러우면서도 진한 다크 초콜릿의 풍미를 살린 것이 특징이다. 또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 유수의 커피 대회 심사위원으로 활동 중인 카페베네 커피 전문가가 생두 선별부터 로스팅까지 심혈을 기울여 준비했다.

 [사진=카페베네]
[사진=카페베네]

여기에 개봉 후에도 맛과 향을 최대한 유지할 수 있도록 지퍼팩 포장으로 저장성을 높이면서도 보관의 편리함을 더했다. 이 제품은 집에서 뜨거운 물만 부어 쉽고 간단하게 즐길 수 있다.

◆파크 하얏트 서울, 박범석 수석 바텐더 초청 행사 펼쳐

파크 하얏트 서울의 더 팀버 하우스가 오는 29, 30일 양일간 '르챔버(Le Chamber)' 박범석 수석 바텐더 초청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 선보일 칵테일은 클래식한 칵테일을 유쾌하게 재해석한 '클래식 트위스트 칵테일' 6종이며, 세계적인 스피릿 브랜드인 레미 코인트로(Remy Cointreau)의 리큐어를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 가격은 잔당 2만9천 원이다.

박범석 수석 바텐더가 더 팀버 하우스에서 선보일 칵테일은 세계적인 브랜드인 레미 코인트로 스피릿들로 구성한 6종 창작 칵테일이다. 여섯 가지 칵테일은 클래식 트위스트 칵테일로 기존의 클래식 칵테일에서 레시피와 가니쉬를 변형해 세련되고 깊은 향미가 돋보인다.

장유미 기자 sweet@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유통 단신] 위메프투어, 항공예약 1주년 할인 진행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