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농협은행 안에 하나로마트가…춘천 '하나로미니 인 브랜치' 개점


은행과 편의형 마트가 결합된 특화점포 개설

[아이뉴스24 김다운 기자] NH농협은행은 지난 14일 강원도 춘천시에 위치한 강원영업부에 은행과 편의형 마트가 결합된 특화점포인 '하나로미니 인 브랜치' 2호점을 개점했다고 15일 밝혔다.

하나로미니 인 브랜치는 단순 금융서비스 뿐만 아니라 편의형 마트를 통하여 고객이 간편하게 주요 생필품과 지역 특산품, 농업인이 생산하여 출하한 로컬푸드 및 농산물, 축산물 등의 신선식품을 구매할 수 있는 상권밀착형 금융서비스 점포다.

이대훈 농협은행장이 '하나로미니 인 브랜치' 2호점을 방문하여 지점 내부를 살펴보고 있다. [사진=NH농협은행]
이대훈 농협은행장이 '하나로미니 인 브랜치' 2호점을 방문하여 지점 내부를 살펴보고 있다. [사진=NH농협은행]

이날 개점식에 참석한 이대훈 농협은행장은 "하나로미니 인 브랜치가 지역의 대표적인 특화점포로 많은 고객들이 찾아주시길 기대한다"며 "향후에도 이와 같은 특화점포를 지속적으로 늘려가겠다"고 밝혔다.

또한 김성광 농협하나로유통 대표이사는 "앞으로도 범농협 조직간 시너지를 창출할 수 있는 특화점포를 더욱 확대하여 농가소득 증대에 기여할 것"이라면서 "농협을 믿고 찾아주시는 고객 분들께 보다 높은 만족을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전했다.

하나로미니 인 브랜치 1호점은 경기도 고양시에 위치한 주엽지점으로 지난해 12월에 개점하여 운영 중이다.

김다운 기자 kdw@inews24.com

2024 iFORU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농협은행 안에 하나로마트가…춘천 '하나로미니 인 브랜치' 개점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