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놀자, 항공권 검색 서비스 오픈


카약과 파트너십 통해 전 세계 2천500여개 이상 항공사 및 여행사 정보 제공

[아이뉴스24 민혜정 기자] 여가 플랫폼 기업 야놀자는 글로벌 여행 검색 엔진 카약(KAYAK)과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항공권 검색 서비스를 공식 오픈했다고 24일 발표했다.

카약은 부킹홀딩스의 자회사로, 항공권을 비롯해 호텔, 렌터카 등 다양한 여행 상품 정보를 제공한다. 연간 20억 건 이상의 검색 데이터를 처리하는 빅데이터 기업이다.

야놀자는 카약이 보유하고 있는 전 세계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2천500여개 이상의 항공사 및 여행사 정보를 제공한다. 예약과 결제는 각 항공사와 여행사 홈페이지에서 진행된다. 실시간으로 업데이트되는 검색 결과를 제공하기 때문에 보다 신속하고 정확하게 항공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야놀자 항공권 검색 서비스를 오픈했다. [야놀자 ]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야놀자는 해외여행 초보자라도 누구나 쉽게 여행준비에 필요한 모든 정보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는 원스톱 시스템을 구축함과 동시에, 숙박, 레저 등 기존 사업과의 시너지를 기대할 수 있게 됐다.

신성철 야놀자 사업개발실장은 "해외 숙소 예약 서비스에 이은 항공권 검색 서비스의 론칭을 통해 합리적 가격의 여행상품을 편리하게 확인할 수 있는 원스톱 시스템을 구축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주요 글로벌 사업자들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서비스 범위를 확대하고 글로벌 경쟁력을 강화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민혜정기자 hye555@inews24.com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