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넷마블, 'BTS월드 26일 저녁 6시 글로벌 론칭


방탄소년단 데뷔 및 성장 스토리 담아…가상 매니저 체험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넷마블(대표 권영식)은 모바일 게임 'BTS월드'를 26일 저녁 6시(한국 시각 기준) 애플 앱스토어, 구글 플레이스토어를 통해 글로벌 176개국에 정식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BTS월드는 이용자가 방탄소년단의 매니저가 되는 스토리텔링형 육성 게임이다. 방탄소년단 데뷔 전 시점으로 돌아가 각 멤버들을 모아 이들을 세계 최고의 아티스트로 성장시키는 스토리를 메인 콘텐츠로 제공한다.

이 게임은 방탄소년단을 성공으로 이끄는 메인 스토리 외에 각 멤버들이 주인공으로 등장하는 추가 콘텐츠인 '어나더 스토리'도 선보인다. 이용자는 멤버 각자의 개성을 콘셉트로 구성한 가상의 스토리를 통해 방탄소년단의 다양한 매력을 느낄 수 있다.

BTS월드는 1만여장의 사진과 100여편의 영상 등 다양한 독점 콘텐츠를 포함하고 있다. 문자 메시지, SNS, 음성 및 영상 통화 등 이용자가 방탄소년단 멤버들과 1대1로 상호작용할 수 있는 다양한 교감 콘텐츠도 제공한다. 또한 멤버들의 모습과 목소리가 담긴 방탄소년단 카드를 수집 및 성장시킬 수 있으며, 이를 활용해 더욱 다양한 스토리를 즐길 수 있다.

넷마블은 26일 정식 출시와 함께, 방탄소년단 일곱 멤버가 함께 부른 단체곡이자 타이틀곡인 'Heartbeat(BTS WORLD OST)'가 게임을 통해 최초로 공개된다고 덧붙였다. 게임 인트로와 메인 로비에서 재생되는 이 곡은 28일 BTS WORLD OST 앨범 발매 전까지 48시간 동안 BTS월드 게임을 통해서만 들을 수 있다.

이와 함께 28일에는 BTS WORLD OST 앨범을 전 세계 발매한다. 본 앨범에는 26일 발표하는 타이틀곡 Heartbeat와 지난 6월 7일, 14일, 21일에 각각 발표한 방탄소년단 멤버들의 유닛곡 3곡이 포함되며 그 외 게임 내에서 사용되는 각 멤버들의 테마곡 등이 추가 수록될 예정이다.

문영수 기자 mj@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넷마블, 'BTS월드 26일 저녁 6시 글로벌 론칭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