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넷마블, '샵 타이탄스' 출시…美 자회사 카밤 개발


영웅 위한 명품 장비 제작하는 장인 시점서 플레이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넷마블(대표 권영식)은 북미 자회사 카밤의 모바일 게임 '샵 타이탄스(Shop Titans)'를 19일(북미 기준 18일) 글로벌 시장에 출시했다.

샵 타이탄스는 지난 3월 카밤에 합류한 몬트리올 스튜디오가 개발한 첫 타이틀로 구글플레이,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전 세계 150개국, 12개 언어로 선보였다.

이용자는 영웅들을 위한 장비를 제작하는 마을의 장인으로 등장한다. 자신만의 샵을 열고 강력한 장비를 개발해 던전에 도사리고 있는 몬스터에 대항해 전투를 치르는 영웅들을 지원하게 된다. 또한 전사, 마법사, 드워프, 닌자 등 다양한 직업의 영웅을 모집해 직접 제작하거나 거래, 퀘스트를 통해 획득한 장비를 장착할 수 있다.

모바일 게임 '샵 타이탄스'. [사진=넷마블]
모바일 게임 '샵 타이탄스'. [사진=넷마블]

이 외에도 게임을 즐기는 다른 이용자는 물론, 대장장이, 재단사, 여사제 등 게임 내에 등장하는 다양한 캐릭터들과 협력해 사업을 확장할 수 있다. 의상과 헤어 스타일 등 개성 있는 스타일 연출이 가능한 아바타 커스터마이즈도 지원하며 영웅들의 쇼핑 환경 최적화를 위한 매장 설계도 가능하다.

마티유 루로(Mathieu Rouleau) 샵 타이탄스 개발 총괄은 "카밤의 모바일 게임 운영 경험과 몬트리올 스튜디오의 샵 시뮬레이션 게임 개발 역량이 결합해 동 장르에서 한 단계 높은 게임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문영수 기자 mj@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넷마블, '샵 타이탄스' 출시…美 자회사 카밤 개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