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이베이코리아, 제11회 마케팅 페어 참가자 모집


6천500만 원 상당 상금 17개 기업 전달 예정

[아이뉴스24 이현석 기자] 이베이코리아는 행정안전부와 함께 주최하는 '제11회 대한민국 e-마케팅 페어'에 참여할 판매자를 내달 16일까지 모집한다고 29일 밝혔다.

'e-마케팅 페어'는 2009년부터 이베이코리아가 행안부와 함께 주최해 온 국내 최대 온라인 판매 박람회다. 대한민국 다양한 지역 특산물의 유통 판로를 넓히고, 생산자 및 소상공인의 새로운 성장 동력과 경쟁력 확보에 기여하고 있다. 지난 10년간의 누적 거래 금액은 1조 원에 달하며, 약 1만여명의 지역 생산자와 판매자가 상품을 알릴 기회를 얻은 바 있다.

올해 'e-마케팅 페어' 모집 부문은 ▲지역활성화부문(행정안전부 장관상) ▲농식품부문(농림축산식품부 장관상) ▲해양수산부문(해양수산부 장관상) ▲서울메이드부문(서울산업진흥원 대표이사상) ▲아임스타즈부문(중소기업유통센터 대표이사상) ▲거래혁신부문 ▲물류혁신부문 ▲성장혁신부문 ▲소셜임팩트부문(이베이코리아 대표이사상) 등 총 9개 부문이다.

특히 올해 신설된 '아임스타즈부문'은 중소기업유통센터 판로 지원 사업 '아임스타즈' 사업 참여 업체로 응모할 수 있으며, '물류혁신부문'은 이베이코리아의 스마일배송 물류 서비스를 활용한 우수 판매 사례 판매자에게 시상된다. 또 '성장혁신부문'은 2019년에 G마켓, 옥션, G9 등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쇼핑몰 신규 입점 판매자의 판매 우수성 성과를 기준으로 시상한다.

'e-마케팅 페어'에 참여하고자 하는 판매자는 농·수·특산물 생산자, 마을 기업, 사회적경제조직, 청년농, 소상공인, 중소기업 등을 망라해 모집 부문별 요건에만 해당하면 누구나 참여 신청 가능하다.

이베이코리아가 제11회 대한민국 e-마케팅페어 참여 판매자를 모집한다. [사진=이베이코리아]
이베이코리아가 제11회 대한민국 e-마케팅페어 참여 판매자를 모집한다. [사진=이베이코리아]

이베이코리아는 참가 신청자를 대상으로 심사·평가를 거쳐 오는 7월 중 선정된 판매 업체에게는 8월 5일부터 8월 25일까지 G마켓과 옥션에서 진행되는 슈퍼딜·올킬 등 각종 프로모션 기획전 및 다양한 형태의 마케팅 활동을 지원할 예정이다.

이후 11월 중 각 모집 부문에서 우수 사례를 선발해 총 17개 기업에 6천500만 원 상당을 전달하는 시상식과 오프라인 행사가 계획돼 있다.

이베이코리아 관계자는 "이커머스 기업 중 정부기관이 후원하는 지역 생산자와 소상공인 판매자를 위한 온라인 박람회를 10년 넘게 꾸준히 진행하는 곳은 이베이코리아가 유일하다" 며 "올해에는 시상 규모도 지난해보다 확대한 만큼 많은 판매 고객분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현석 기자 tryon@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이베이코리아, 제11회 마케팅 페어 참가자 모집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