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이베이코리아, 경기도 장애인사업장·중소기업 제품 판매지원


한국장애인고용공단·경기도주식회사와 MOU 체결

[아이뉴스24 송오미 기자] G마켓, 옥션, G9를 운영하는 이베이코리아가 지난 2일 코리아경기도주식회사, 한국장애인고용공단과 함께 업무협약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3일 밝혔다.

3사는 협약식에서 경기도 장애인 표준사업장을 비롯한 경기도 내 중소기업 제품 판로확대를 위한 온라인 및 모바일 판로개척을 지원하기로 약속했다.

이베이코리아가 한국장애인고용공단·경기도주식회사와 3자간 업무협약식을 체결했다. 왼쪽부터 남용현 이사, 이석훈 대표, 김정남 본부장. [사진=이베이코리아]
이베이코리아가 한국장애인고용공단·경기도주식회사와 3자간 업무협약식을 체결했다. 왼쪽부터 남용현 이사, 이석훈 대표, 김정남 본부장. [사진=이베이코리아]

판교 스타트업캠퍼스에서 열린 이번 협약식에는 김정남 이베이코리아 G9 본부장, 이석훈 코리아경기도주식회사 대표, 남용현 한국장애인고용공단 고용촉진 이사, 유석영 장애인 표준사업장인 ㈔구두만드는풍경 대표 등이 참석했다.

이베이코리아는 이번 MOU 체결을 통해 경기도 내 중소기업의 판로개척, 마케팅 등을 돕는 상생 파트너로서의 다양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공유경제 플랫폼 구축과 인프라 구성에 힘쓰고 있는 코리아경기도주식회사와 함께 ▲온라인 시장에 대한 기본교육 지원 ▲온라인 판매·딜 구성 컨설팅 ▲기타 협력사업 발굴 등 경기도 장애인 표준사업장 등에서 생산·제조·판매되는 제품의 판로확대와 홍보를 지원한다.

김정남 이베이코리아 G9 본부장은 "이베이코리아는 국내 다양한 중소기업과 지역 중소상공인을 위한 교육 컨설팅과 온라인 판로 지원을 하는 등 상생에 앞장서고 있다"며 "장애인 표준사업장 지원에 관해서는 처음으로 진행하는 협약인 만큼, 운영하시는 분들께 실질적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송오미 기자 ironman1@inews24.com

2024 iFORU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이베이코리아, 경기도 장애인사업장·중소기업 제품 판매지원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