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이트컨설팅, 오비스트파트너스와 부동산 업무협약

방송마케팅 전문업체 오비스트파트너스와 부동산 마케팅 상호협력


[아이뉴스24 김두탁기자] 부동산 개발 자산관리 전문업체인 브라이트컨설팅(대표 최용석)은 서울 서초구 강남대로 푸른빌딩 회의실에서 방송 마케팅 전문회사 오비스트파트너스와 상호협력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5일 밝혔다.

오비스트파트너스는 교육프로그램, 경제TV 부동산 방송, 부동산광고 및 분양대행, VIP 자산관리, 고객맞춤 컨설팅, 글로벌 경제트렌드에 맞는 정보제공을 전문으로 하는 부동산그룹이다.

또 브라이트컨설팅은 부동산 중개를 비롯해 주택관리, 임대관리 등 자산관리 서비스를 전문으로 하는 부동산 전문가 그룹으로 건설부동산마케팅 전문 기업인 건설부동산마케팅협동조합과 세계 최대 부동산 네트워크를 가진 글로벌 회사 RE/MAX 브랜드를 론칭한 리맥스브라이트를 가족회사로 두고 있다.

이번 MOU 체결로 브라이트컨설팅은 부동산 중개나 관리 시 발생되는 방송홍보는 물론 투자, 개발, 교육 등 각 분야에 대한 지원을 받을 수 있고, 오비스트파트너스는 브라이트컨설팅의 부동산 전문가 그룹의 자문에 대한 업무를 협업할 수 있어 상호 협력과 발전을 도모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최용석 브라이트컨설팅 대표는 "이번 MOU 체결로 기존 미디어 마케팅 플렛폼에 새로운 상품을 설계할 수 있어 이를 계기로 미디어 부분 경쟁력 강화에 더욱 집중할 계획"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네트워크를 통해 글로벌화 되는 부동산 중개시장에 선제적으로 대응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김두탁기자 kdt@inews24.com

관련기사


포토뉴스









아이뉴스24 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