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상업용 부동산중개 전문 '리맥스 브라이트' 공식 출범


최용석 대표 "선진화된 중개 서비스 시스템 구축, 시장 선도할 것"

[아이뉴스24 김두탁기자] 상업용 부동산중개 전문 업체 리맥스 브라이트(대표 최용석)는 최근 출범식을 갖고 공식 활동에 돌입했다고 9일 발표했다.

세계 최대 부동산 그룹 'RE/MAX' 브랜드를 론칭해 출범한 리맥스 브라이트(RE/MAX Bright)는 출범과 함께 다양한 정보를 담은 소식지를 발간, 출발부터 차별화된 서비스 시스템을 선보이고 있다.

RE/MAX는 전 세계 100여 개국에 진출해 7천100여 개가 넘는 가맹점과 11만명 이상의 에이전트를 거느리고 있는 세계 최대 부동산 네트워크를 가진 글로벌 회사다.

리맥스 브라이트 소식지에는 국내 부동산중개시장과 리맥스 브라이트의 출범, 글로벌 브랜드 'RE/MAX'의 성공스토리 등이 다양하고 소개되어 있다. 이번 소식지는 모두 2천부를 제작, 관련업체 및 지역 에이전트 등에 배부해 홍보할 예정이다.

특히, 이날 정식 출범을 알린 '리맥스 브라이트'는 상업용 부동산중개 전문업체로 보다 선진화된 중개문화 정착을 위해 부동산 소식지는 물론 어려운 이웃돕기 봉사활동 등 다양한 이벤트로 시장을 선도해 가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최용석 대표는 "우리나라 중개시장은 개방 압력에 따라 보다 대형화되고 글로벌화 되고 있다"며 "앞으로 선진화된 중개 서비스 시스템을 구축, 급변하는 중개시장을 선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김두탁기자 kdt@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상업용 부동산중개 전문 '리맥스 브라이트' 공식 출범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