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의 유통 단신] 마리오아울렛, 창사 33주년 기념행사 개최 外


[장유미기자] ◆ 마리오아울렛, 창사 33주년 기념행사 개최

이 날 행사에서 마리오아울렛은 우수 사원 및 협력사 직원들에 대한 포상과 함께 협력사 매장 매니저 초청 다과회를 열어 화합과 소통의 시간도 마련했다.

홍성열 회장은 "지난 33년간 정도(正道)를 지키며 작지만 강한 회사로 성장할 수 있었던 것은 임직원과 협력사의 노력 덕분"이라며 "구로공단에 대한 역사의식을 갖고 혁신에 앞장서 합리적 소비자들에게 즐거움을 주는 세계적 패션타운으로 키우겠다"고 감사의 말을 전했다.

◆ 상하치즈, 스트링 치즈 제공 이벤트 실시

매일유업의 치즈 브랜드 상하치즈가 오는 31일까지 맥주 및 와인 구매 고객에게 스트링치즈인 링스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트링치즈는 모짜렐라 치즈를 간편하게 먹을 수 있도록 길게 늘려 만든 스낵타입 형태의 치즈다. 결대로 가늘게 잘 찢어지는 손맛과 쫄깃한 식감이 그대로 살아있어 여름철 술안주로도 각광을 받고 있다.

이번 행사는 서울 및 수도권의 주요 맥주 전문점, 레스토랑, 이자카야 등에서 맥주나 와인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실시된다.

◆ 위메프, IFC몰 1주년 기념 기프트카드 할인 판매

위메프가 소셜커머스 단독으로 여의도 IFC몰 오픈 1주년 기념 기프트카드를 20% 할인 판매한다고 밝혔다.

위메프는 IFC몰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2만원 디지털 기프트카드를 20% 할인된 1만6천원에 5천매 한정 판매한다. 기프트카드는 오는 25일까지 구입 가능하며 8월 29일부터 9월 8일까지 11일간 IFC몰 2층에서 수령할 수 있다.

기프트카드 사용 가능 브랜드 및 IFC몰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위메프 홈페이지와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 맥스, 2013 서울시민영화제 공식 맥주 선정

하이트진로의 맥스(Max)가 오는 30일까지 서울 곳곳에서 다양한 영화를 즐길 수 있는 '2013 서울시민영화제'의 공식 맥주로 선정됐다.

맥스는 서울시민영화제의 공식 맥주로 선정됨에 따라 행사 기간 동안 맥스 크리미 존을 운영한다.

주요 영화 상영지인 새빛둥둥섬 내에서 영화제를 찾은 시민들이 맥스와 함께 보다 시원하게 영화를 즐길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 풀무원건강생활, 홍상건강기능식품 '금사환' 출시

금사환은 국립농산물품질관리위원에서 주관하는 GAP인증 인삼 중 풀무원 식품안전센터에서 210여 가지 유해물질 검사를 완료한 인삼을 엄선한 후 저온진공건조기술로 가공한 프리미엄 홍삼이 주원료다.

금사환은 하루 한번 1환씩 씹어서 섭취하며 풀무원건강생활의 방문판매 사업 브랜드인 그린체의 헬스어드바이저를 통해 구입할 수 있다.

◆ 제 24회 베이비페어, 22일부터 나흘간 개최

베페가 주최하고 보건복지부와 서울특별시, 나눔국민운동본부가 후원하는 제 24회 '서울국제 임신 출산 육아용품 전시회(이하 베페)'가 오는 22일부터 25일까지 나흘간 코엑스 1층 A, B홀에서 열린다.

전시회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보다 편리한 관람을 위해 송파탄천주차장과 잠실한강공원 주차장에서 코엑스 간 무료 셔틀버스를 운영한다.

베페 홈페이지 신규 회원가입자 또는 기존 회원은 행사 종료일까지 개인정보를 수정하거나 모바일 어플을 통해 무료초청장을 다운로드하면 무료입장이 가능하다.

당일 유료입장 시 입장료는 5천원이며 베페 신한 나노 카드 또는 베페 기프트 카드, 베페 롯데카드 소지자도 전일 무료로 입장할 수 있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유통 단신] 마리오아울렛, 창사 33주년 기념행사 개최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