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빨간 김치냉장고 나왔다…5만대 한정 판매


도자기 모티브 '딤채 마망 레드 스페셜 에디션' 출시

[민혜정기자] 대유위니아는 2016년형 김치냉장고 '딤채 마망 레드 스페셜 에디션(RED Special Edition)' 5만대를 한정 판매한다고 21일 발표했다.

2016년형 '딤채 마망'은 여성스러운 이미지를 가진 둥근 형태의 도자기를 모티브로 한 제품이다. 곡선 디자인을 현대적으로 으로 재해석해 제품 테두리 및 디스플레이 등의 외관에 접목했다. 레드, 파스텔블루, 크림화이트 3가지 색상으로 출시했다.

이번에 한정 판매되는 제품은 로맨틱레드 색상의 '딤채 마망 레드 스페셜 에디션'으로 강렬하면서도 매혹적인 붉은색 컬러가 적용됐다.

대유위니아는 다음달 15일까지 딤채 마망 레드 스페셜 에디션을 구매하고 31일까지 설치를 완료한 고객을 대상으로 사은품을 증정한다. 딤채식품의 건강담은김치(3kg) 및 김치 보관 용기 등으로 구성된 '건강담은김치 스페셜 패키지 세트'도 무료로 제공한다.

딤채 마망 레드 스페셜 에디션은 전국 대유위니아 대리점 및 하이마트, 전자랜드, 백화점, 등의 판매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대유위니아 관계자는 "기존에 볼 수 없었던 고급스럽고 차별화된 색상과 디자인의 '딤채 마망' 출시를 기념해 로맨틱 레드 색상의 한정판매를 진행한다"며 "은품까지 함께 받아볼 수 있는 이번 한정판매에 많은 분들의 관심과 성원을 부탁한다"고 말했다.

민혜정기자 hye555@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빨간 김치냉장고 나왔다…5만대 한정 판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