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SOOP, 스트리머·임직원과 새해 '겨울나기 연탄 나눔' 봉사활동


스트리머 25명, 임직원들과 함께 소외 계층을 위한 봉사활동 전개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SOOP은 2025년 새해를 맞아 스트리머·임직원과 함께 연탄 나눔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SOOP은 지난 9일 스트리머와 임직원이 함께 성남시 궁내동 내 에너지 소외 계층을 대상으로 '2025년 겨울나기 연탄 나눔'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SOOP은 매년 겨울마다 스트리머들과 함께 연탄 사용 저소득 세대를 찾아 겨울을 따듯하게 보낼 수 있도록 연탄 나눔 봉사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사진=SOOP]

올해는 성남시자원봉사센터와 함께 성남시 궁내동에 거주하는 저소득 6가구에 연탄 2500장을 전달했다. SOOP 임직원과 스트리머 '박퍼니' 등 20여명이 참여한 연탄 나눔 봉사활동에서는 혹한 날씨에도 훈훈한 분위기 속에서 봉사자들이 서로에게 온기의 손길과 함께 연탄을 전달했다.

이번 겨울나기 연탄 나눔 봉사활동에 참여한 SOOP 스트리머 '전태규'는 "오늘 새해 첫 연탄 봉사에 참여하게 됐는데 여러 스트리머와 함께 좋은 일에 동참할 수 있어서 뜻깊은 것 같다"며 "우리가 비록 큰 도움이 안 되더라도 이번 연탄 봉사로 도움이 필요한 분들이 따듯한 겨울을 나셨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세민 SOOP 콘텐츠사업실장은 "SOOP 스트리머들의 꾸준한 봉사활동이 더욱 확대돼 소셜 미디어를 통한 선한 영향력이 계속해서 퍼져나갔으면 하는 바람"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스트리머들이 개성과 재능을 살려 사회에 기여하는 창의적인 활동을 할 수 있도록 더욱 다양한 지원과 협업을 계속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SOOP, 스트리머·임직원과 새해 '겨울나기 연탄 나눔' 봉사활동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