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보성군, 어업인 한마음대회 성료


[아이뉴스24 김상진 기자] 전라남도 보성군은 지난 16일 회천면 율포관광단지 광장에서 어업인 700여 명과 함께 ‘제13회 보성군 어업인 한마음대회’를 개최했다고 17일 밝혔다.

김철우 보성군수가 보성군 어업인 한마음대회에서 축사를 하고 있다. [사진=보성군]
김철우 보성군수가 보성군 어업인 한마음대회에서 축사를 하고 있다. [사진=보성군]

이번 행사는 ‘바다를 풍요롭게, 어촌을 활기차게’라는 주제로 보성군 어촌계협의회가 주최하고 보성군, 고흥군수협 후원으로 마련됐으며, 어업인들의 자긍심과 화합을 도모하고 교류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개최됐다.

이날 개회식에는 보성군 수산 발전 공로 우수 어업인에 대한 표창과 감사패 등이 수여됐으며, 2부 행사에서는 29개 어촌계 어업인 모두가 참여한 단체 게임과 노래자랑 등 즐거운 한마당 행사가 진행됐다.

또한, ‘제13회 보성군 어업인 한마음대회’에 참여한 △보성군어민연합회, △한국수산업경영인보성군연합회 등 어업단체와 700여 명의 어업인은 앞으로의 보성군 어업 발전에 다 함께 힘을 모을 것을 다짐했다.

김철우 보성군수는 “현재 추진하고 있는 5천억원 규모의 해양수산분야 신규사업을 내실 있게 추진해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해양관광도시로 성장토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보성=김상진 기자(sjkim9867@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보성군, 어업인 한마음대회 성료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