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미트박스, 추석 선물 특별 기획전…오는 28일 정오까지 사전예약


가치소비·친환경 트렌드 겨냥한 선물세트 마련

[아이뉴스24 전다윗 기자] 국내 최대 축산물 직거래 플랫폼 미트박스가 '추석 선물 특별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최근 가치소비와 친환경을 중요시하는 소비 트렌드에 걸맞은 다양한 선물세트를 준비했으며, 사전 예약기간에는 가격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미트박스 추석 선물세트. [사진=미트박스글로벌]
미트박스 추석 선물세트. [사진=미트박스글로벌]

기획전은 사전예약과 본 행사로 나눠 진행된다. 사전예약은 지난 19일부터 오는 28일 정오까지다. 예약 혜택으로 매일 최대 3만3000원 상당의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소원 댓글 이벤트 참여 시 상품 쿠폰과 함께 중복 적용이 가능한 2000원 더하기 쿠폰을 100% 지급한다. 이벤트 참여자 중 당첨된 50명에게는 스타벅스 커피쿠폰을 추가 증정할 예정이다.

오는 28일 정오부터 배송 마감일까지 진행되는 추석 선물 특별 기획전에서는 약 100여 개 상품에 대해 매일 최대 2만3000원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판매 제품은 미트박스 자체 브랜드(PB) '당당한컷'의 미국산 초이스 등급 LA갈비 선물세트부터 골고루 퍼진 마블링으로 풍부한 육즙과 진한 육향을 자랑하는 고급 한우투뿔 선물세트 등이 있다. LA갈비 세트는 4만원대 알뜰상품부터 15만원대까지, 한우 투뿔 세트는 10만원대부터 20만원대까지 구성됐다. 한우투뿔로 구성된 '건강 기원 선물세트(1.5kg)'의 경우, 사전예약 기간 혜택에 따라 9만9000원에 구매 가능하다.

고객 편의성을 위한 여러 서비스도 제공한다. 우선 고객이 희망하는 날짜에 맞춰 선물을 배송해 주는 배송일 지정 및 다중 주소지 입력 서비스를 지원한다. 기업 고객을 위한 단체 주문 페이지도 오픈했다.

또한 이번 미트박스는 최근 친환경 트렌드에 따라 대표 PB상품의 경우 기존 플라스틱 트레이 대신 종이 트레이로 변경했다. 상품이 손상되지 않도록 진공 스킨 포장 등 보호 특성은 유지하되 친환경 패키지로 플라스틱 사용 절감 효과를 얻고자 했다.

/전다윗 기자(david@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미트박스, 추석 선물 특별 기획전…오는 28일 정오까지 사전예약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