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류한준 기자] 프로골퍼 이예원(KB금융그룹)이 한국여자프로골프협회(이하 KLPGA)와 함께 8일 경기도 성남시에 있는 동광중학교를 방문해 재능기부 프로그램 'KLPGA with YOU'를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 참가한 이예원은 2023시즌 3승을 기록하며 상금왕에 올랐다.
그는 골프 선수를 꿈꾸는 동광중학교 골프부 학생 6명에게 직접 골프레슨을 진행했다. 이예원은 "유소년 레슨을 처음 해봐서 걱정도 했지만, 학생들이 실력도 좋고 잘 따라와 줘서 뿌듯했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예원은 또한 "짧은 시간이었지만, 아이들에게 많은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골프 꿈나무들에게 더 많은 관심을 가지고 이런 행사에 자주 참석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KLPGA는 재능기부 프로그램으로 'KLPGA 재능기부단'도 운영하고 있다. KLPGA 제5기 재능기부단(이하 기부단)은 지난 4월 선발됐고 정회원, 준회원, 티칭회원 등 KLPGA 회원 15명으로 구성됐다.
기부단은 재능기부 참여학교로 선정된 학교 14곳에 골프 강의를 진행하고 있다. 한편 KLPGA는 재능기부 프로그램뿐만 아니라 골프 유망주를 육성하기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KLPGA-삼천리 꿈나무대회', 'KLPGA 회장배 여자아마골프선수권 대회' 등 대회를 개최하고 있다. 여기에 키즈 골프 캠프, 골프환경조성 프로젝트 등 다양한 사업도 전개하고 있다.
/류한준 기자(hantaeng@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