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청송군, 꿈의 오케스트라 ‘청송’ 여름캠프 운영


음악과 함께 값진 경험쌓고, 한층 더 성장할 기회 부여

[아이뉴스24 김철억 기자] 경북 청송군(군수 윤경희)은 지난달 30일부터 1일까지 꿈의 오케스트라 ‘청송’ 여름캠프를 진행했다.

이번 여름캠프는 3일 동안 청소년수련관에서 비합숙으로 펼처졌으며, 바이올린, 비올라, 첼로, 플루트, 클라리넷 파트별 집중 교육과 칭찬마켓, 명랑운동회, 물총놀이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함께 제공해 청소년들이 연주 실력도 향상시키고 친구들과의 추억도 쌓을 수 있는 캠프가 꾸며졌다.

청송군이 꿈의 오케스트라 ‘청송’ 여름캠프를 진행하고 있다. [사진=청송군청]
청송군이 꿈의 오케스트라 ‘청송’ 여름캠프를 진행하고 있다. [사진=청송군청]

캠프 마지막 날에는 ‘향상 음악회’를 개최해 학부모님들과 지역 주민들을 초대해 ‘언더 더 씨, 비틀즈 모음곡, 베토벤 바이러스, 가을의 전설’ 등 다양한 곡을 연주하며 2024년 상반기동안 갈고닦은 실력을 선보였다.

꿈의 오케스트라 ‘청송’은 음악을 통해 아이들이 소통과 배려를 배우며 성장할 수 있도록 돕는 문화예술교육지원 프로그램으로, 2021년 창단해 올해 4년차 를 맞이했으며 홍병희 음악감독의 지휘 아래 8명의 전문 강사와 72명의 청소년이 참여하고 있다.

윤경희 청송군수는 “이번 여름캠프를 통해 청소년들이 값진 경험을 쌓고, 한층 더 성장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기를 바란다. 앞으로도 꿈의 오케스트라 청송과 함께 청소년들이 무럭무럭 자랄 수 있도록 아낌없이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대구=김철억 기자(kco7700@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청송군, 꿈의 오케스트라 ‘청송’ 여름캠프 운영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