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충북 국민의힘 “이재명 건드리면 검사도 탄핵?”…규탄 피켓팅


[아이뉴스24 한준성 기자] 국민의힘 충북도당 당직자와 당원들이 더불어민주당의 검사 탄핵을 규탄하며 거리에 나섰다.

서승우 충북도당위원장과 이종배·엄태영 국회의원, 김수민 청원당협위원장 등은 지난 6일 충북지역 주요 사거리에서 이재명 대표와 민주당을 규탄하는 피켓팅을 했다.

국민의힘 충북도당 주요당직자들이 6일 충북지역 주요 사거리에서 더불어민주당의 검사탄핵을 규탄하는 피케팅을 했다. [사진=국민의힘 충북도당]
국민의힘 충북도당 주요당직자들이 6일 충북지역 주요 사거리에서 더불어민주당의 검사탄핵을 규탄하는 피케팅을 했다. [사진=국민의힘 충북도당]

이들은 ‘이재명 수사검사 보복 탄핵, 도둑이 제 발 저립니까’, ‘사법방해 탄핵남발, 이재명 살리기 민주당은 합니다’ ‘참 나쁜 민주당! 이재명 건드리면 검사도 탄핵합니다’라고 적힌 피켓을 들고 거리에 나섰다.

서승우 충북도당위원장은 “민주당과 이재명 대표는 스스로를 치외법권 지대에 있다고 생각하는 것 같다”며 “입만 열면 법대로를 운운하면서 정작 자신들의 재판은 지연시키고, 방해하는 행태를 꾸준히 일삼고 있다. 이는 단순히 사법 시스템을 파과하는 것을 넘어 대한민국 시스템 자체를 훼손하는 것”이라고 지적했다.

국민의힘 충북도당은 7월 셋째주(8~12일)에도 1인 시위를 통한 거리 홍보전을 지속할 방침이다.

/청주=한준성 기자(fanykw@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충북 국민의힘 “이재명 건드리면 검사도 탄핵?”…규탄 피켓팅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