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던킨도너츠, 무료 도넛 1만개 뿌린다


6월 3일 하루 간 글레이즈드 도넛 제공…'글로벌 도넛 데이' 기념

[이원갑기자] 비알코리아가 해피포인트 앱을 통해 선착순 1만 명에게 던킨도너츠 무료 도넛 쿠폰을 제공한다고 30일 발표했다.

쿠폰 발급은 오는 6월 3일까지 해피포인트 앱 회원 전체를 대상으로 이뤄지며 발급된 쿠폰은 일부 매장을 제외하고 6월 3일 하루 간 던킨도너츠 매장에서 글레이즈드 도넛으로 교환할 수 있다.

단, 행사는 한 명당 한 번 참여할 수 있고 쿠폰 사용 시 해피포인트 적립 및 타 행사, 타 쿠폰, 제휴할인 등의 중복 적용은 불가능하다.

이번 행사는 '글로벌 도넛 데이'를 기념하기 위해 마련됐다는 것이 비알코리아 측의 설명이다.

글로벌 도넛 데이는 매년 6월 첫째 주 금요일에 진행되며 올해 행사일은 오는 6월 3일이다.

비알코리아에 따르면 이 행사는 1차 세계대전 중 군인들이 지나갈 때 부녀자들이 거리로 나와 도넛을 주며 격려한 데서 비롯돼 지난 2009년부터 미국과 캐나다의 모든 도넛 판매점에서 도넛을 무료로 나눠주는 행사로 발전했다.

던킨도너츠는 지난 2013년부터 이 행사를 시작해 현재 전 세계 31개국에서 동시에 진행하고 있다.

비알코리아 관계자는 "글로벌 도넛 데이는 전 세계의 던킨도너츠에서 동시에 진행되는 글로벌 캠페인의 일환"이라며 "도넛을 통해 위로와 격려를 얻던 유래를 살려서 오는 6월 3일에는 던킨도너츠와 함께 힘나는 하루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원갑기자 kalium@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던킨도너츠, 무료 도넛 1만개 뿌린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