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SKT, 휴대폰 픽업·이동 A/S 등 설연휴 특별 서비스 운영


T데이터쿠폰 구매 시 추가 100MB 제공

[조석근기자] SK텔레콤(대표 장동현)은 설 연휴 기간 동안 휴대폰 픽업 서비스, 이동 A/S 센터 등 특별 고객지원 서비스를 운영한다고 4일 발표했다.

설 연휴 기간 고향의 부모, 지인에게 스마트폰을 선물하는 가입자들을 위해 '바로픽업서비스'를 진행한다. 온라인 판매사이트 'T월드다이렉트'에서 선 주문 후 고향 매장에서 제품을 받고 개통하는 서비스다.

SK텔레콤 가입자들이 온라인 주문 시 전국 1천여개 SK텔레콤 매장 가운데 편한 장소를 선택해 연휴 기간 중 원하는 시간에 방문할 수 있다. 또한 제품을 수령하고 개통할 수 있도록 했다.

연휴 중 갑작스럽게 휴대전화가 고장날 경우 '이동 A/S센터'를 이용할 수 있다. SK텔레콤은 오는 5일부터 6일까지 기흥휴게소, 부산역, 대구 아시아폴리스, 광주역, 서대전역 등 5개 지역에 이동 A/S센터를 열어 무료점검, 무상 A/S,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 충전 등 서비스를 제공한다.

SK텔레콤은 또한 'T데이터쿠폰'을 연휴 기간 동안 구매하는 가입자들에게 데이터 100MB와 '설현 세뱃돈 봉투'를 추가로 제공한다. T데이터쿠폰은 SK텔레콤의 데이터 충전 상품권으로 최소 100MB바이트부터 5GB까지 5종이다.

조석근기자 feelsogood@inews24.com

2024 iFORUM






alert

댓글 쓰기 제목 SKT, 휴대폰 픽업·이동 A/S 등 설연휴 특별 서비스 운영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