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KT "와이브로 가입하면 풍성한 혜택이 가득"


배터리·파우치 무상제공에 아이패드 결합할인까지

[허준기자] KT(대표 이석채)는 올레샵을 통해 와이브로 상품에 가입하는 고객들에게 배터리와 파우치, 에그 등을 무상으로 제공하는 특별 이벤트를 10월31일까지 진행한다고 5일 발표했다.

10월 말까지 진행되는 이번 와이브로 이벤트는 총 세가지 기획전 형태로 구성된다. 먼저 에그를 구매함과 동시에 4G 와이브로 정규 요금제에 가입하는 고객들에게는 2만원 상당의 '배터리(스트롱2 구매 시)' 또는 '파우치(콤팩트2 구매 시)'가 제공된다.

두번째 기획전은 에그와 아이패드를 결합해 최대 78%의 할인혜택을 주는 이벤트다. 정가 50만원에 판매중인 '아이패드2 16G 와이파이 모델'과 12만9천원 상당의 '스트롱에그2 단말'로 구성된 '에그+아이패드' 번들 상품을 39만원에 판매한다. 아이패드1으로 선택하면 가격은 21만원으로 더 저렴해진다.

세번째는 와이브로 데이터를 미리 구입해 사용하는 3만원, 5만원 선불 상품 가입 시 노트북에 삽입해 사용하는 '와이브로 모뎀'이나 '에그'를 무상으로 제공하는 기획전이다. 와이브로 선불 상품은 데이터 사용량과 상관없이 사용하는 시간을 기준으로 과금되기 때문에 5만원권 선불 상품의 경우 50시간 동안 사용량 제한 없이 데이터를 이용할 수 있다.

KT는 세가지 기획전 외에도 올레샵에서 와이브로 상품에 가입하는 모든 고객들 중 선착순 5천명을 대상으로 각각 2만원 상당의 '애니모드 차량용 액세서리' 또는 '멀티 거치대'를 제공한다.

KT Product2본부 채정호 상무는 "음성 메시지 무제한 트렌드 속에서 소비자들은 여전히 무제한 데이터에 대한 갈증이 있다"며 "가격 대비 고품질의 넉넉한 데이터를 제공하는 와이브로4G를 통해 앞으로도 차별적 고객 혜택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허준기자 jjoony@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KT "와이브로 가입하면 풍성한 혜택이 가득"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