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모뉴엘·잘만테크, 'CES2013' 역대 최대규모 참가


체험형 공간 마련, 150여개 제품 선봬

[박영례기자] 모뉴엘(대표 박홍석)과 자회사 잘만테크(대표 박민석)는 오는 8일(현지시간)부터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CES 2013에 6,500SQ(40m x 15m) 규모의 대형 독립부스를 설치하고 70명의 대규모 참가단을 파견한다.

양사는 이번 CES 2013에서 중소, 중견기업으로는 처음으로 부분별 최고 한 개 제품에만 수여하는 최고 혁신상(Best of Innovation Award) 2개를 포함, 7개의 혁신상(Innovation Award)을 수상하는 쾌거를 이뤄냈다.

앞서 모뉴엘은 2007년부터 CES에 꾸준히 참석해 매년 혁신상을 받아 왔으며 CES2011에서는 6개 제품이 혁신상을 받아 주목 받은 바 있다. 잘만테크도 2006년과 2008년, 2009년에 혁신상을 수상하는 등 세계적으로 기술력을 인정 받고 있다.

이번 CES에서는 협력사인 동양매직과 온쿄, 티악 등 다양한 브랜드의 150여개 제품을 고객들이 직접 만져보고 이해하는 체험형으로 준비했다.

부스를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휴식과 문화가 있는 커뮤니케이션 공간'이란 주제와 함께 '가족이 즐기고 행복을 주는 제품을 만들겠다'는 기업 철학을 반영했다는 설명이다.

또한 전체 제품을 테마별로 배치해 제품간 결합과 융합된 형태로 시너지를 발휘하도록 디자인 돼 향후 기업의 제품개발 방향을 소개할 예정이다.

모뉴엘과 잘만테크는 70여명의 국내외 임직원을 CES에 파견, 단순히 제품과 브랜드를 소개에 그치지 않고 구체적인 마케팅과 세일즈 장으로 적극 활용한다는 계획이다.

박홍석 모뉴엘 대표는 "세계 각국 바이어들과 구체적인 협의와 현장 계약 등을 통해 매출 극대화에 나설 것"이라며 "CES는 보다 적극적인 해외 시장 진출을 만들어가는 비즈니스의 장으로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박영례기자 young@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모뉴엘·잘만테크, 'CES2013' 역대 최대규모 참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