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에블린, '화이트데이 기프트 세트' 출시


[홍미경기자] 패션 란제리 브랜드 에블린은 화이트데이(3월 14일)를 맞아 연인 및 아내를 위한 '화이트데이 기프트 세트'를 출시한다.

화이트데이 기프트 세트는 '블랙펄(Black Pearl)'과 상큼한 '시트린(Citrine)' 등 2종이다. 2종 모두 화려하고 우아한 보석의 느낌을 프릴, 레이스, 자수 등의 장식을 활용해 속옷에 반영했다.

특히 세트는 브래지어, 팬티, 슬립 등의 기본 아이템과 함께 오픈슬립, 가터벨트, 오픈 팬티, 글로브, 레이스 볼레로 등 평소에 쉽게 접하지 못한 섹시 특화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럭셔리함을 강조한 '블랙펄'은 매혹적인 바이올렛 컬러에 2011년 봄 여름 트렌드 패턴인 레오퍼드 무늬를 더했다. 브래지어 컵 절개에 사선 무늬를 넣어 가슴 볼륨 효과를 한층 강조했으며, 일반 브라 외에 오일패드가 삽입된 볼륨 브라, 푸쉬업 기능이 강화된 스타컵 브라 등 브라의 종류와 디자인을 다양화했다.

팬티는 삼각, 햄사각, T(티)팬티 3종에 화이트데이를 위해 특별히 선보인 섹시 아이템 오픈팬티를 추가할 수 있고, 매끄러운 허리 라인을 만들어주는 니퍼, 슬링 커팅으로 섹시한 가슴 라인 연출이 가능한 오픈슬립, 풍성한 레이스가 돋보이는 가터벨트 등 원하는 아이템만을 별도로 선택해 세트로 구성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초커, 글로브, 안대, 레이스 볼레로 등의 란제리 액세서리를 함께 선보여 섹시한 콘셉트의 란제리 풀 코디로 완성할 수 있다.

'시트린'은 화사한 옐로우 컬러에 플로럴 패턴 무늬가 어우러져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표현한 제품이다. 가슴 라인을 잡아주면서 푸쉬업 기능까지 강화된 브라는 가슴 컵 부분과 어깨 끈의 화려한 레이스 무늬로 여성스러움을 강조했다.

에블린은 이번 '화이트데이 기프트 세트' 출시를 기념해 5만원 이상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깃털 볼펜, 7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레이스 무늬의 파우치를 증정한다.

홍미경기자 mkhong@joynews24.com

2024 iFORU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에블린, '화이트데이 기프트 세트'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