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이뉴스24 임정규 기자] 경기도 평택시가 '2025년 청년 창업자를 위한 크라우드 펀딩 지원사업' 참여자를 오는 31일까지 모집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사업은 참신한 아이디어를 가진 청년 창업가들이 대중 투자(크라우드 펀딩)를 통해 제품을 홍보하고 판로를 개척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추진됐다.
시는 민간 크라우드 펀딩 회사와 협력해 3월부터 11월까지 크라우드 펀딩 교육, 상세 페이지 제작, 홍보 및 마케팅 지원, 펀딩 진행 등 다양한 지원을 제공할 예정이다.
지원 대상은 공고일 기준 평택시에 주민등록 또는 사업자등록을 완료한 19세부터 39세 이하의 창업 7년 이내 청년 창업가 5명이다.
신청은 자신만의 아이디어 제품을 판매하는 청년 창업가라면 누구나 가능하며, 리워드 펀딩에 적합한 제품(공산품, 공예, 디자인, 도안 등)을 판매하는 경우 지원받을 수 있다. 단, 농수축산물 및 무형 서비스는 제외된다.
신청 방법은 이메일(sampe@korea.kr)로 하면 된다.
시 관계자는 "이번 사업을 통해 청년 창업가들이 꿈을 펼치고 성공적인 창업을 이룰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며 "아이디어와 열정을 가진 청년 창업가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평택시청 누리집 또는 청년정책과로 전화(031-8024-3571) 문의하면 된다.
/평택=임정규 기자(jungkuii@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