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대구행복진흥원, 설맞이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 개최


달서구 서남신시장에서 지역경제 활성화 나서

[아이뉴스24 이창재 기자] 대구광역시행복진흥사회서비스원(이사장 배기철·이하 대구행복진흥원)은 지난 22일 달서구 감삼동에 위치한 서남신시장에서 ‘설맞이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를 열었다.

이번 행사는 설 명절을 앞두고 전통시장 활성화와 지역 소상공인 지원을 목적으로 마련했다.

배기철 대구행복진흥원 이사장(가운데) 등이 관계자들과 서남신시장에서 장보기 행사를 갖고 있다 [사진=대구행복진흥사회서비스원]

대구행복진흥원은 명절을 앞두고 물가 상승으로 어려움을 겪는 지역 상권 활성화를 위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 임직원들은 시장 곳곳을 돌며 필요한 물품을 구매하고, 상인과 시민에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며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이번 행사는 온누리상품권 활용을 통해 실질적으로 전통시장 경제를 돕는 한편, 지역 사회와의 상생을 도모하는 공공기관의 역할을 강조하는 기회가 됐다.

김경락 서남신시장 회장은 “이번 행사가 매출 증대는 물론, 우리 서남신시장을 알리는 계기가 되어 큰 힘이 됐다”고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배기철 이사장은 “설 명절을 맞아 전통시장을 찾은 이번 행사가 지역 경제에 작은 활력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 사회와 상생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펼쳐 나가며 대구시민의 행복증진에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대구행복진흥원 관계자들이 명절 설 맞이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대구시]
/대구=이창재 기자(lcj123@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대구행복진흥원, 설맞이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