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쿠팡, 새해 첫 '파워풀위크'⋯가전·디지털 최대 75% 할인


오는 19일까지 LG전자·에이수스·HP 등 브랜드 참여

[아이뉴스24 진광찬 기자] 쿠팡은 와우회원을 대상으로 가전·디지털 카테고리 상품을 최대 75% 할인가에 선보이는 '1월 파워풀위크' 행사를 오는 19일까지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쿠팡은 오는 19일까지 '1월 파워풀위크'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쿠팡]

이번 행사에서는 2025년 푸른 뱀의 해를 맞이해 노트북, 체중계 등 디지털 상품을 비롯해 얼리버드 설 선물로 적합한 아이템들을 내놓는다. LG전자, 에이수스(ASUS), HP 등이 기획전에 참여한다.

기획전 페이지는 '테마특가', '메인', '랭킹특가'의 세 가지 탭으로 나눴는데, 메인 탭에는 대표 브랜드 특가 상품들을 중심으로 준비했다. 추천 상품은 'LG전자 2024 그램 16 코어i5 인텔 13세대', 'LG전자 2024 그램 Pro 16 코어Ultra5 인텔 Arc' 등이다.

테마특가 탭에는 갓생준비템, 겨울가전 클리어런스, 얼리버드 설 선물 SALE 등 키워드를 바탕으로 분류한 상품들을 선보인다. 랭킹특가 탭에서는 주방가전, 노트북·PC, 디지털, 대형가전, 난방가전, 생활·뷰티·건강 등 주요 카테고리별로 분류된 인기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쿠팡 관계자는 "쿠팡 가전·디지털 카테고리의 올해 첫 할인행사인 1월 파워풀위크를 통해 새해 선물을 합리적인 가격에 마련할 수 있기 바란다"고 말했다.

/진광찬 기자(chan2@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쿠팡, 새해 첫 '파워풀위크'⋯가전·디지털 최대 75% 할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