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웅진씽크빅, 배우 정해인 출연 '웅진스마트올' 광고 공개


[아이뉴스24 송대성 기자] 웅진씽크빅이 배우 정해인을 모델로 한 '웅진스마트올' 광고 캠페인 본편을 공개하고 제품 무료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웅진스마트올 본편 광고. [사진=웅진씽크빅]

지난달 오픈한 티저 영상에 이어 이번에 공개된 본편 광고는 '공부할 맛 난다! 1등 공부 맛집 웅진스마트올' 콘셉트를 기반으로 제작됐다. 웅진스마트올을 사용하는 아이들을 통해 △스마트 학습 코칭 △AI 맞춤 학습 △교과 연계 독서 콘텐츠 등의 교육 콘텐츠를 소개하며, 자연스럽게 공부 습관을 만들어가는 학생들의 모습을 비춘다.

본편 공개에 앞서 지난달 선보인 CF 티저 영상은 긍정적인 반응을 얻으며 큰 관심을 받았다. 본편에서도 공부에 '맛'부터 들이는 것이 중요하다는 키메시지를 중심으로 소비자들에게 제품이 제공하는 학습 경험의 가치를 강조할 예정이다.

웅진씽크빅은 광고 본편 공개와 함께 웅진스마트올 무료체험 이벤트를 1월 한 달간 진행한다. 웅진씽크빅 공식 홈페이지에서 무료체험을 신청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고급 호텔 외식 상품권, 배달 플랫폼 이용권, 치킨 기프티콘, 디저트 쿠폰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무료체험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웅진씽크빅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송대성 기자(snowball@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웅진씽크빅, 배우 정해인 출연 '웅진스마트올' 광고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