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NHN(대표 정우진)은 PC 웹보드 게임 '한게임포커' 출시 25주년을 맞아 브랜딩 사이트 '한게임포커 인사이드'를 오픈하고 브랜드 정체성을 담은 폰트와 캐릭터를 공개했다고 6일 밝혔다.
한게임포커 인사이드는 한게임포커가 지난 25년간 쌓아온 신뢰와 성과를 바탕으로 한게임포커 브랜드의 정체성을 강화하고 새로운 도약을 준비한다는 의미를 갖는다. 브랜드 사이트에는 PC 한게임포커와 모바일 연동 버전인 '한게임포커 클래식'의 게임 소개와 함께 한게임포커의 아이덴티티를 담은 신규 폰트와 신규 캐릭터 '한게임포커 프렌즈'가 공개됐다.
한게임포커 폰트는 한게임포커의 핵심 아이덴티티를 표현한 폰트다. 빠르게 진행되는 포커 게임에서 이용자가 느끼는 박진감은 가로획의 좌우측면에 속도감 있는 빗면으로 표현했고, 힘있고 간결한 꺾임으로 게임의 긴장감을 담았다. 포커 게임에서 중요한 숫자는 판독성을 최우선으로 하여 간결하고 기하학적인 형태로 디자인했다. 한게임포커 폰트는 한게임포커 인사이드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할 수 있으며,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새로 공개된 캐릭터 한게임포커 프렌즈는 포커칩 모양의 갈기가 멋스러운 '칩사자'와 포커페이스 카멜레온 '포카', 호기심 많은 칩 달팽이 '하티'까지 총 3종으로 구성됐다. 포커와 관련된 오브제를 형상화하여 귀엽고 친근한 한게임포커 프렌즈는 지속해서 출시될 예정이며, 추후 게임 내에서도 만나볼 수 있게 된다.
김상호 NHN 게임사업본부장은 "한게임포커의 미래 비전을 담아내고 대내외적으로 가치를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브랜딩 사이트를 기획했다"며 "한게임포커 폰트와 칩사자, 포카, 하티 등의 캐릭터는 한게임포커의 고유한 브랜드 정체성에 감성적 친밀감을 높여 미래 가치를 더욱 확장시켜 줄 것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