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신년사] 박순호 세정그룹 회장 "포트폴리오 대혁신의 해"


책임 경영·DT 경영 등 지속성장 기반 강조

[아이뉴스24 진광찬 기자] 박순호 세정그룹 회장은 신년사를 통해 "2025년은 세정그룹 사업 포트폴리오 대혁신의 해가 될 것"이라고 2일 밝혔다.

박순호 세정그룹 회장. [사진=박순호]

박 회장은 "창립 50주년이었던 지난해는 '100년 기업을 향한 첫걸음을 내디딘 한 해’였다"며 "올해는 글로벌 경제의 불확실성과 디지털 전환 가속화 등 변화에 민첩하게 대응해 세정그룹의 잠재력을 발휘할 수 있는 새로운 기회가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특히 그룹의 3가지 주요 전략을 내세웠다. △브랜드의 고유한 경험과 가치 재정립 △브랜드 신선도 관리를 위한 아이템 구성 변화와 재고 회전율 관리 △AI 등 신기술을 접목시킨 창의적 사고 강화와 고부가가치 활동 중심의 일하는 방식 혁신 등이다.

또 '책임 경영'을 통해 신속한 사업 전개와 전문성 강화에 주력하면서 신기술 접목으로 사업 가치를 향상시키는 'DT(Digital Transformation) 경영'을 강조했다. 그룹 사업 부문별 동반 성장과 지속 성장을 위한 기반 마련도 이어가야 한다는 메시지도 담았다.

박 회장은 "성실하고 묵묵하게 나아가며, 날카로운 통찰력으로 미래를 바라보는 자세를 가진다면, 올 한 해는 더 높은 목표를 향해 도약하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진광찬 기자(chan2@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신년사] 박순호 세정그룹 회장 "포트폴리오 대혁신의 해"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