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한형신 유성구의원, 대한민국 지방자치평가 의정정책대상 수상


[아이뉴스24 박희석 기자] 대전 유성구의회 한형신 의원이 23일 ‘2024 대한민국 지방자치평가 의정정책대상’에서 기초의회 부문 ‘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여의도정책연구원에서 주관하는 ‘2024 대한민국 지방자치평가 의정정책대상’은 지방자치제도 활성화 및 삶의 질 향상, 경쟁력 있는 지역발전 시책 등에 대해 심사해 수여하는 상이다.

한형신 의원은 ‘재난취약계층의 안전 대책마련 촉구’, '시각장애인 보도 점자블록 설치 조례안 발의' 등 사회적 약자를 위한 제도마련과 민생중심의 정책수립을 위한 토론회와 간담회를 개최하는 등 지방의회의 가치를 높이는데 기여한 점이 높게 평가받았다.

한형신 유성구의회 의원[사진=유성구의회]

수상 소감을 통해 한형신 의원은 "앞으로도 구민의 목소리에 더욱 귀 기울여 지역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며 "특히 사회적 약자를 위한 제도 마련을 위해 더욱 힘쓰고 유성구의회가 지역 주민의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유성구 전민·구즉·관평동 지역구 의원인 한형신 의원은 제9대 전반기 의회운영위원장직을 수행했으며 주민들과의 적극적인 소통과 현장 중심의 의정활동을 펼치고 있다.

/대전=박희석 기자(news26@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한형신 유성구의원, 대한민국 지방자치평가 의정정책대상 수상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