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尹 탄핵안 가결…송기섭 진천군수 “새로운 시작”


탄핵소추안 통과 관련 성명서 발표
“위대한 국민 승리…위기극복 최선”

[아이뉴스24 안영록 기자] 송기섭 충북 진천군수는 “윤석열 대통령 탄핵소추안 가결은 새로운 시작”이라고 강조했다.

송 군수는 14일 국회에서 통과한 윤 대통령 탄핵소추안 관련 성명서를 통해 “어떤 절대 권력도 국민을 이길 수 없다”며 “탄핵소추 가결은 위대한 국민의 승리”라면서 이같이 밝혔다.

그는 “불법적이고 반민주주의적인 비상계엄은 국가는 물론, 국민에게 씻을 수 없는 불행을 줬고, 국민경제를 나락으로 떨어뜨렸으며, 민주주의를 후퇴시켰다”고 지적했다.

송기섭 진천군수가 14일 진천군청에서 윤석열 대통령 탄핵소추안 가결 관련, 성명서를 발표하고 있다. [사진=진천군]

이어 “탄핵 소추안 가결은 마침표가 아니라 새로운 시작”이라면서 “반헌법적, 반민주의 계엄으로 인해 발생한 불행의 결과물을 하루 빨리 씻어내고 조속히 정상화시키는 것이 매우 중요다”고 강조했다.

송기섭 군수는 “진천군수로서 군민들이 빠르게 일상에 복귀할 수 있도록 민생 안정을 최우선 과제로 하는 민생안정대책반을 구성하고 맞춤형 대책을 수립해 추진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지금껏 그래왔듯 지혜로운 우리 국민은 이 혼돈의 시기를 잘 이겨낼 것이고, 전 세계에 다시 한 번 위대한 대한민국을 증명해낼 것이라고 확신한다”며 “저와 800여 공직자들도 이번 위기 극복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안영록 기자(rogiya@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尹 탄핵안 가결…송기섭 진천군수 “새로운 시작”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