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GS25, 지역 상생 믹솔로지 'IGIN 애플토닉' 출시


오는 16일부터 사전예약…성수동서 팝업스토어도

[아이뉴스24 진광찬 기자] GS25는 충남 예산 지역의 쌀과 당도 높은 사과 만든 발효액을 베이스로 한 'IGIN 애플토닉'을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GS25는 예산 쌀과 사과 주류 베이스에 자두, 수박 농축액을 더한 새로운 술 'IGIN 애플토닉' 을 출시한다. [사진=GS25]

IGIN 애플토닉은 지역 농가와의 상생을 도모하는 동시에 최근 MZ세대 사이에서 확산되는 저도주와 믹솔로지 트렌드를 반영해 만든 상품이다. 예산 지역의 쌀과 당도 높은 사과로 만든 발효액에 상큼한 자두농축액을 더한 새콤토닉(사과&자두)과 달달한 수박 농축액을 더한 달콤토닉(사과&수박) 두 가지 맛으로 출시된다. 알코올 도수 4%로 가볍게 즐길 수 있다.

GS25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사전 예약 행사를 진행한다. 오는 16일부터 18일까지 GS리테일 모바일 앱 '우리동네GS'를 통해 번들 단위로 구매할 수 있다.

또 오는 20일부터 24일까지는 서울 성수동 연무장길 '베이컨트'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팝업스토어에서는 IGIN 애플토닉의 시음과 구매를 비롯해 한정 굿즈 판매와 포토존 인증 이벤트 등 각종 체험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다.

/진광찬 기자(chan2@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GS25, 지역 상생 믹솔로지 'IGIN 애플토닉'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