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해피맘 충북센터, 청주시 고등학생 장학금 기탁


[아이뉴스24 임양규 기자] (사)해피맘 충북센터(센터장 남현순)가 4일 경제 형편이 어려운 고등학생 지원을 위해 써달라며 충북 청주시에 장학금 450만원을 기탁했다.

이날 청주시청 임시청사에서 열린 기탁식에는 이범석 청주시장과 남현순 해피맘 충북센터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장학금은 지난 10월 해피맘 충북센터의 ‘사랑 더하기 자선바자회’ 수익금으로 마련됐다.

해피맘 충북센터·청주시 관계자들이 4일 청주시청 임시청사에서 장학금 기탁식을 마치고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청주시]

시는 어려운 환경에서 성실한 자세로 학업에 열중하는 고등학생 9명에게 장학금을 전달할 예정이다.

남현순 해피맘 충북센터장은 “회원들의 노력으로 마련한 자선바자회 수익금을 뜻깊은 곳에 사용할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회원들과 함께 활발한 봉사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이범석 청주시장은 “해피맘 충북센터 회원들의 노력으로 모아진 바자회 수익금을 지역 학생들을 위해 선뜻 기부해 줘 감사하다”며 “청주시도 어려운 환경에서 최선을 다하고 있는 학생들을 지원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약속했다.

해피맘 충북센터는 회원 170여 명으로 구성된 자원봉사단체다. 한부모 가정 지원 사업과 각종 사회봉사·기부사업 등 꾸준한 사회공헌 활동을 하고 있다.

/임양규 기자(yang9@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해피맘 충북센터, 청주시 고등학생 장학금 기탁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