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송대성 기자] 인크커피가 연말을 앞두고 2024년 크리스마스 케이크 사전 예약 판매를 시작하며 오는 12월 18일까지 사전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크리스마스 케이크는 7종으로 홀리데이 장식으로 시즌 분위기를 고조시켜줄 케이크를 선보인다. 이탈리아산 마스카포네 치즈의 부드러운 풍미를 살린 케이크에 상큼한 딸기를 올리고 홀리데이 장식을 올려 시즌 분위기를 더한 '딸기 마스카포네 생크림 케이크'와 진한 초콜릿 시트와 부드러운 생크림이 조화를 이루는 시즌 한정 글루텐 프리 케이크 '부쉬 드 노엘'을 비롯해 '몽블랑 티라미수 케이크', '녹차 가나슈 케이크', '오레오 크림 치즈 케이크', '가토 쇼콜라', '얼 그레이 생크림 케이크' 등이다.
가산 플래그십 스토어와 다산점, 광주-기아 챔피언스 필드점에서 매장, 네이버를 통해 사전 예약을 실시하며 오는 12월 6일까지 사전 예약 시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12월 7일부터 18일까지 사전 예약 구매 고객에게는 모양초를 증정한다.
판매 품목은 매장별로 상이하며 예약한 케이크는 오는 12월 19일부터 내년 1월 1일 사이에 원하는 날짜와 매장을 선택해 제품 픽업이 가능하다.
인크커피 관계자는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특별하게 기념할 수 있도록 맛부터 디자인까지 폭넓은 라인업으로 준비했다"고 말했다.
/송대성 기자(snowball@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