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이창재 기자] 정희용 국민의힘 국회의원(경북 고령군․성주군․칠곡군)은 지난 23일 칠곡군 동명면 금암3리 경로잔치 및 다목적소공원 준공기념식에 참석해 동명면 금암3리 주민들로부터 감사패를 받았다고 25일 밝혔다.
감사패를 수여한 금암3리 주민 일동은 정희용 의원이 평소 어르신들의 복지향상과 권익증진을 위해 헌신적인 노력을 해왔던 점을 높이 평가하면서, 특히 정 의원이 ‘금암3리 환경정비공사’를 위한 예산 확보에 함께 노력하여 다목적소공원 등이 준공된 점에 감사의 뜻을 표했다.
감사패를 수여한 금암3리 주민 일동은 정희용 의원이 평소 어르신들의 복지향상과 권익증진을 위해 헌신적인 노력을 해왔던 점을 높게 평가했다.
정희용 의원은 “뜻깊은 감사패를 받게 돼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동명면 금암3리 주민분들의 오랜 숙원사업을 해결하는데 도움을 드릴 수 있어서 매우 기쁘다”면서 “이번 금암3리 환경정비사업을 통해 준공된 다목적소공원 등이 주민분들께서 편히 쉴 수 있는 쉼터이자 화합과 소통의 장이 될 수 있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지역 발전과 주민 편의 및 복지 증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정 의원은 이날 '성주미래포럼 제 2 회 정기총회 및 송년의밤' 행사에서 명예회장으로 위촉됐다.
성주미래포럼 ( 회장 유윤권 )은 성주군 지역에서 활동하고 있는 청년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지역 현안과 청년 지원 정책 발굴 · 제안은 물론 봉사활동에 중점을 두고 활동하고 있다.
/대구=이창재 기자(lcj123@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