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경주시, 2024년 청소년지도위원 위크숍 개


우수 청소년지도위원 16명에게 표창 수여, 자연스러운 소통법 교육도 진행

[아이뉴스24 이진우 기자] 경북 경주시는 지난 22일 화랑마을에서 지역 청소년지도위원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4년 청소년지도위원 워크숍을 개최했다.

이번 워크숍은 청소년들의 건강한 성장지원과 청소년지도위원들의 역량 강화를 위해 마련됐다.

지난 22일 화랑마을에서 지역 청소년지도위원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4년 청소년지도위원 워크숍이 열리고 있다. [사진=경주시청]

서라벌문화예술공연단의 축하공연을 시작으로 각 읍면동 지도위원의 교류 시간을 가진 후 올 한해 청소년 보호와 복지증진에 기여한 우수 청소년지도위원 16명에게 표창을 수여했다.

이어진 특강에서는 '아이스브레이킹&커뮤니케이션'을 주제로 청소년 지도에 활용할 수 있는 자연스러운 소통법 교육을 진행해 지도위원들의 많은 호응을 얻었다.

한편 청소년지도위원은 지역 23개 읍면동에서 250여 명이 지역사회 청소년들을 보호하고 이들에게 안전한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개학기 및 수능 전후 유해환경 개선 캠페인 등을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김기호 시민복지국장은 "청소년들의 올바른 성장지원을 위해 항상 노력해 청소년지도위원들에게 감사를 전한다"며 "우리시도 청소년들이 건강하고 바르게 성장할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 복지, 보호 정책을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대구=이진우 기자(news1117@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경주시, 2024년 청소년지도위원 위크숍 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