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진광찬 기자] 롯데쇼핑 e커머스 플랫폼 롯데온은 연말까지 릴레이로 '최강 윈터 페스타'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아우터를 비롯해 식품, 리빙, 가전 등 겨울 생활 필수품을 혜택가에 선보인다.
최강 윈터 페스타 1차 행사는 내달 8일까지 진행한다. 키즈 아우터 중심의 '온앤더키즈위크' 행사와 한파대비 아우터를 특가에 선보이는 '패션 스포트라이트'를 연다. 식품·리빙·가전 상품을 총망라한 '갓생쇼핑' 행사와 '직구 블랙 세일 페스타'도 만나볼 수 있다.
2차 행사는 '아웃도어 원데이 페스타'와 연말 선물 상품을 테마로 하는 '최강 온세일'을 순차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온앤더키즈위크에서는 키즈 아우터 상품군을 대상으로 최대 3만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는 30%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패션 스포트라이트에서는 '겨울 아우터 스타일링의 모든 것’을 테마로 주요 브랜드의 아우터를 특별 할인가에 선보인다.
방한텐트, 제주 서귀포 감귤, 스키장 리트프권 등 겨울나기를 위한 상품을 한자리에 모은 갓생쇼핑 행사에서는 식품·리빙·유아동 상품군에 사용 가능한 2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직구 블랙 세일 페스타에서는 일본, 중국, 유럽 등 주요 국가 직구 상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카드사별 할인 혜택과 7%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매일 오전 11시에는 원데이 특가상품을 선보인다. 23일 토요일에는 압타밀 분유상품, 24일 일요일에는 헬렌카민스키 모자를 한정수량으로 특가에 내놓는다.
/진광찬 기자(chan2@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