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LGU+, 네트워크 우수협력사 시상식 개최


장비·시공 등 분야별 우수 협력사 31곳 초청…감사패 전달

[아이뉴스24 안세준 기자] LG유플러스(대표 황현식)는 고객 체감품질과 네트워크 경쟁력 강화를 위해 네트워크 분야 협력사를 대상으로 '2024 네트워크 우수 협력사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5일 밝혔다.

권준혁 LG유플러스 네트워크부문장이 14일 열린 '2024 네트워크 우수 협력사 시상식'에서 발언하고 있는 모습. [사진=LGU+]
권준혁 LG유플러스 네트워크부문장이 14일 열린 '2024 네트워크 우수 협력사 시상식'에서 발언하고 있는 모습. [사진=LGU+]

LG유플러스 임직원들과 18개 우수협력사, 13개 특별 공로협력사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LG유플러스는 우수 협력사를 선정하기 위해 5개 분야(IP·전원/환경·중계기·전송·SW)에서 우수한 역량을 보유한 장비 협력사 6곳과 유·무선 분야별 시공능력평가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둔 협력사 12곳을 각각 선정했다.

LG유플러스는 네트워크 보안망 구축, 적기 서비스 제공 및 장애대응, 교통 인프라 구간 개선에 기여한 협력사 13곳에도 특별공로상을 수여했다.

권준혁 LG유플러스 네트워크부문장(부사장)은 "협력사분들의 노력 덕분에 우수한 통신 인프라를 구축하고 안정적으로 운영하며 통신 장비의 성능을 높일 수 있었다"라며 "협력사와 함께 발전하고 성장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LG유플러스는 네트워크 서비스 품질 개선을 위해 노력한 협력사의 성과를 공유하고, 동반성장으로 나아가기 위한 협력을 강화하기 위해 매년 시상식을 개최하고 있다.

/안세준 기자(nocount-jun@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LGU+, 네트워크 우수협력사 시상식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