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의성군 고운마을 임대주택, 하반기 입주설명회 개최


다자녀 가족, 취학지역을 의성군으로 이전하는 미성년 자녀를 둔 세대 대상

[아이뉴스24 김철억 기자] 경북 의성군(군수 김주수)은 단촌면 고운마을 임대주택에서 고운마을 입주를 희망하는 도시민들을 대상으로 입주설명회를 개최했다고 14일 밝혔다.

설명회는 입주를 희망하는 도시민과 의성군민 등이 참여한 가운데 고운마을 임대주택이 올 하반기 입주에는 다자녀 가족, 취학지역을 의성군으로 옮길 수 있는 미성년 자녀를 둔 세대를 우대하고 있는 만큼 많은 학부모들이 아이들과 함께 참석했다.

의성군이 단촌면 고운마을 임대주택에서 도시민들을 대상으로 입주설명회를 개최하고 있다. [사진=의성군청]

설명회는 고운마을 사무국장이 진행했으며 단촌초등학교, 행복의성지원센터, 최치원 문학관, 단산문화센터, 의성군청, 단밀초등학교 등 각 협력 기관에서 임대주택과 협력하고 있는 프로그램 등을 소개하고 설명회에 참석한 도시민들과의 질의응답 시간을 가졌다.

설명회가 끝난 후에는 고운마을 임대주택을 둘러보고 고운마을에 위치한 도예 공방에서 도예체험 클래스에 참여하면서 일정이 마무리됐다.

김주수 의성군수는 “이번 입주설명회는 고운마을 임대주택과 캠핑장을 많은분들께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였고 고운마을 입주를 계기로 도시와 농촌의 불균형을 해소하고 의성군에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군은 고운마을 임대주택 기존 입주자 모집을 17일까지 연장했다.

/대구=김철억 기자(kco7700@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의성군 고운마을 임대주택, 하반기 입주설명회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