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청주시문화산업진흥재단 “친절 1등급 도전”


[아이뉴스24 안영록 기자] 충북 청주시문화산업진흥재단(대표이사 변광섭)이 ‘친절 1등급’에 도전한다.

청주문화재단은 세계 친절의 날인 13일, 청주첨단문화산업단지 영상관에서 ‘재단 친절의 날’ 선포식을 가졌다.

‘문화로 더 큰 청주’를 비전으로 한 이날 선포식은 재단 4대 전략 중 ‘신뢰받는 ESG경영’의 일환이자, 지난 2021년부터 추진해 온 고객만족경영 로드맵에 따른 것이다.

청주문화재단 임직원들이 13일 친절의 날 선포식에서 새로 제정한 시민 만족 문화서비스 헌장과 이행표준안을 낭독하고 있다. [사진=청주시문화산업진흥재단]

선포식에서 재단 임직원은 모든 구성원의 친절 직원화를 선포했다.

새로 제정한 시민 만족 문화서비스 헌장과 이행표준안도 낭독하고, 황윤희 유니즈교육연구소 대표로부터 친절교육도 받았다.

재단은 시민 만족 문화서비스 헌장을 통해 △시민 누구나 일상에서 문화를 편하고 자유롭게 누릴 수 있는 문화예술 서비스 제공 △예술가와 시민 모두가 문화를 통해 역량을 펼치고 상상을 실현할 수 있는 환경 조성 △언제나 고객 목소리에 귀 기울이며, 전문성과 혁신으로 더 나은 가치 제공 등을 약속했다.

변광섭 청주문화재단 대표는 “작은 목소리에도 귀 기울이는 시민 감동 재단이 될 것”이라고 다짐했다.

13일 친절의 날 선포식을 가진 청주문화재단 임직원들이 기념 촬영을 하며 친절 생활화를 다짐하고 있다. [사진=청주시문화산업진흥재단]
/안영록 기자(rogiya@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청주시문화산업진흥재단 “친절 1등급 도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