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정진성 기자] 넥슨네트웍스(대표 박웅석)는 13일 2024년 하반기 채용연계형 인턴 공개 모집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개 채용은 게임서비스 직군에서 이루어지며, 해당 분야에 적합한 역량을 가진 사람은 나이, 전공, 경력 등 제한 없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다.
서류 접수는 이날부터 오는 26일까지 넥슨네트웍스 채용 홈페이지에서 진행된다. 넥슨네트웍스는 서류 심사 이후 인성검사와 실무진 면접을 통해 합격자를 선발한다. 인턴십 합격자들은 내년 1월 중 입사해 6개월간 넥슨네트웍스 판교센터에서 근무하며, 최종 평가에 따라 정규직 전환 기회를 얻는다.
인턴십 기간 동안 참가자들에게는 정규직과 동일한 수준의 급여와 복지 혜택이 제공된다. 넥슨네트웍스는 연 250만원 복지포인트, 선택적 근로시간제, 재충전 휴가 및 휴가비 지원, 단체상해보험 등 직원들의 업무 만족도를 위해 다양한 복지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신충석 넥슨네트웍스 경영지원실장은 “직무 교육부터 인턴십 과정까지 게임서비스 전문가로서 역량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체계적인 인재 육성 프로그램을 마련했다”며 “국내 최대 게임 서비스/QA 전문 기업인 넥슨네트웍스에서 성장해 나갈 인재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 바란다”고 말했다.
/정진성 기자(js4210@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