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지스타 2024] 넷마블 '세븐나이츠 리버스', 관람객과 호흡


신작 '세븐나이츠 리버스' 상세 소개…개발진과 질의응답 진행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넷마블(대표 권영식, 김병규)은 11월 14일부터 17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지스타 2024에서 신작 '세븐나이츠 리버스'의 무대 행사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회사 측은 16일 오후 1시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지스타 2024 넷마블관에서 '세븐나이츠 리버스' 무대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게임 소개, 질의응답, 세나 성우쇼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관람객과 소통할 계획이다.

[사진=넷마블]

이날 행사에서는 세븐나이츠 리버스 개발진이 직접 게임을 소개하고 10년 동안 세븐나이츠 캐릭터의 목소리를 맡아온 성우들이 시네마틱 라이브 레코드를 선보인다. 시네마틱 라이브 레코드는 세븐나이츠 리버스 영상에 맞춰 성우들이 실시간으로 캐릭터를 연기하는 특별한 무대로, 성우 남도형, 견자희가 참여해 관람객들의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번 행사를 기념해 넷마블은 11월 16일 오전 10시 벡스코 야외부스에서 세븐나이츠 팬 인증 시, '세븐나이츠 리버스 키링'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연다. 관람객은 '세븐나이츠 리버스', '세븐나이츠TV', '세븐나이츠 키우기' 유튜브 채널을 구독했거나, '세븐나이츠2', '세븐나이츠 키우기' 게임 앱을 설치했으면 세븐나이츠 리버스 키링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넷마블은 2014년 3월 출시돼 모바일 RPG 시장을 이끌었던 세븐나이츠를 리메이크하고 있다. 리메이크 버전의 정식 게임명은 세븐나이츠 리버스로 기존 스토리와 게임성을 계승하면서 최신 트렌드에 맞게 개선 중이다.

한편 넷마블은 지스타 2024에 '왕좌의 게임: 킹스로드'와 '몬길: 스타 다이브' 등 2종을 출품하고 인플루언서 대전, 버튜버 시연, 코스프레쇼 등 다양한 현장 이벤트를 진행한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지스타 2024] 넷마블 '세븐나이츠 리버스', 관람객과 호흡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