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그라비티는 지스타 2024에서 진행하는 프로그램 및 이벤트 정보를 12일 공개했다.
회사 측은 지스타 기간 동안 부스를 방문하는 모든 관람객에게 출품작 17종의 소개, 상세 정보를 담은 브로슈어를 증정한다. 브로슈어에는 '뮈렌: 천년의 여정', '라그나로크 오리진', '라그나로크X: 넥스트 제너레이션', '더 라그나로크'에서 사용 가능한 쿠폰도 들어있다.
부스 메인 무대에서는 인기 인플루언서와 함께하는 다양한 무대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게임 해설가 ‘빛돌’, 크리에이터 ‘수련수련’이 전일 MC로 출연하며, 크리에이터 ‘박삐삐’, ‘쿠빈’, ‘김은별’, ‘여푸’가 요일별 특별 게스트로 등장한다.
주요 무대 프로그램으로 인플루언서와 함께하는 게임 소개를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2시까지 진행, 인플루언서들이 직접 메인 타이틀을 설명하고 플레이할 예정이다. 오후 3시부터 5시까지 진행하는 인플루언서와 함께하는 게임 대전에서는 인플루언서와 이용자가 팀을 이뤄 경쟁을 펼치게 된다.
시연존에서는 타이틀 시연 후 '스타트 위드 그라비티' 유튜브 채널을 구독하는 참여자 전원에게 ‘라그나로크 몬스터즈 쿠션’을 선물한다.
정일태 그라비티 한국사업그룹장은 "관람객들께 즐겁고 재미있는 추억을 만들어 드리기 위해 유명 크리에이터들의 타이틀 소개부터 이용자가 참여하는 게임 대전 등 흥미로운 프로그램들로 부스를 채웠다"며 "지스타 기간 동안 언제든 그라비티 부스에 방문해 원하는 게임도 시연하고 이벤트에도 참여해 다양한 경품도 획득해 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