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정승필 기자] 스타벅스 코리아가 오는 14일 강원도 춘천시 의암호 인근에 스타벅스의 'THE' 매장인 '더춘천의암호R'점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스타벅스의 6번째 THE 매장이다.
더춘천의암호R점은 춘천 지역의 다양한 특징들을 표현한 인테리어와 스타벅스 프리미엄 커피인 리저브를 전용으로 즐길 수 있는 곳이다. 지상 4층에 256석으로 구성됐다.
특히 매장 2층부터 4층에는 야외 테라스 좌석을 배치해 의암호와 삼악산의 외관을 즐길 수 있다. 매장 전면 전체를 초대형 통유리창으로 구성해 의암호의 호수 전경을 시야의 가림 없이 감상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매장에는 프랑스의 럭셔리 하이엔드 '오디오 드비알레' 스피커를 배치해 최적화된 사운드를 제공, 고객에게 새로운 청각적 경험을 선사한다. 스타벅스는 더춘천의암호R점에서 이달 14일부터 내달 13일까지 매일 오후 3시에서 5시 사이 재즈, 드림팝 등 다양한 음악을 청취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운영할 예정이다.
스타벅스 코리아 관계자는 "이번에 개점하는 더춘천의암호R점은 계절마다 바뀌는 춘천 의암호의 아름다운 풍경을 커피와 함께 즐길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매장 인근 의암호 둘레길을 걸으며 춘천의 낭만도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정승필 기자(pilihp@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