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넷마블문화재단, '제2회 게임소통포럼' 성황리 종료


부모 및 초등학생 자녀 150여명 참석…마인드스페이스 최희아 대표 강연 나서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넷마블문화재단(이사장 방준혁)은 넷마블게임소통학교 '제2회 게임소통포럼'을 성황리에 종료했다고 11일 밝혔다.

지난 9일 지타워에서 진행된 2회 포럼에는 부모 및 초등학생 자녀 150여명이 참석했으며, 마인드스페이스 최희아 대표가 '게임을 통한 소통 '세대 간 공감의 다리 놓기'를 주제로 강연에 나섰다.

마인드스페이스 최희아 대표가 '게임을 통한 소통 '세대 간 공감의 다리 놓기'를 주제로 강연을 하고 있다. [사진=넷마블문화재단]
마인드스페이스 최희아 대표가 '게임을 통한 소통 '세대 간 공감의 다리 놓기'를 주제로 강연을 하고 있다. [사진=넷마블문화재단]

최 대표는 "요즘 자녀들은 디지털 환경과 함께 자라난 세대인 만큼 자녀의 게임 문화를 공감하고 소통할 수 있는 부모의 역량이 매우 중요하다"며 "게임에 대한 오해를 풀고 문화를 서로 공유하며 건강한 게임 문화를 가정 내 만들어 나가는 것이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한편 넷마블게임소통학교 사업은 건강한 가족 게임문화 확산을 위해 전국 초등학교 학생 및 학부모를 대상으로 게임의 특성 및 활용방법을 알리고 가족 간의 소통을 지원하는 프로그램으로 2016년부터 시작됐다.

게임소통학교는 학교 및 집으로 찾아가는 교육, 단계별로 지원되는 함께하는 교육에 더해 올해 게임소통포럼까지 개최하여 부모 및 자녀의 상황과 요구에 맞는 다채로운 교육 방식으로 제공하고 있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넷마블문화재단, '제2회 게임소통포럼' 성황리 종료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